'2023/02/10'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3.02.10 아이폰 무한재부팅 복원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안녕하세요 리커버리데이터입니다! 드디어 불금입니다! 진짜 시간이 너무너무 안갔는데.. 드디어 주말이 오네요ㅠㅠ 뭔가 전체적으로 보면 시간이 잘 가는것 같다가도 그 시간 시간을 보면 참 안갑니다.. 이게 말이 웃긴데 그래요.. 시간이 잘 가는건지 안가는건지 모르겠어요 지금제가 하는말도 무슨말을 하는건지 잘 모르겠구..얼른 퇴근시간이 폴짝 다가왔으면 좋겠는 마음 뿐입니다!!

 

 


오랫동안 문제 없이 잘 사용했던 아이폰에 갑자기 무한으로 재부팅이 되어 사용이 불가해지고 안에 있던 동영상이나 사진등 저장된 데이터를 볼 수 없게 된다면 어떠실 것 같으신가요.?? 저는 생각만 해도 끔찍합니다. 전 제가 스마트폰 중독이라고 크게 생각해본적은 없는데.. 하루 스크린 사용량 보니깐 중독이 맞더라구요하하 저한테 이런일이 생긴다면 전 잡시도 견디지 못하고 안절부절 할꺼라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로 고통을 받고 계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아이폰 무한재부팅 되는 현상을 무한사고도 부르는데요 애플 기기의 고질병중 하나입니다. 뚜렷한 해결법이 없어서 해결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많습니다.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지 않고 로고화면만 지속적으로 떠 있게 됩니다. 몇몇 분들은 강제재부팅으로 시스템이 정상화되어 운 좋게 다시 켜지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극히 드물고 대부분은 이 현상이 지속적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혹은 저장공간이 부족한 상태,메인보드의 이상 등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의뢰해주시는 대부분 사용자분들 모두 기존에 따로 데이터백업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 문제가 발생해버려 개인적으로 어찌할수있는 방법이 없어 저희쪽에 의뢰주시게 됩니다.. 애플에서는 아이폰 무한사과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시하는게 초기화 또는 리퍼 서비스 밖에 없습니다. 공식센터에서의 데이터복구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만약 사용보다 자료가 중요하시다면 데이터복구를 먼저 받아보셔야 합니다.

 

 


간혹 기기의 사용을 위해 급하게 여러가지 방법을 찾아보다 pc아이튠즈를 통해 재업데이트 시도를 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앞서말한 운좋게 접속 가능해지는 분들도 있긴 하지만 100분중에 90분 이상은 기기 자체가 강제적으로 초기화되어버립니다..만약 아이튠즈를 통해서 재업데이트를 시도해보실 경우 의도치않게 초기화될것을 감안하시고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안에 저장된 data가 정말 중요하다 하실 경우에는 아무것도 하지 마시고,아이폰 무한사과 상태 그대로 두신 후 업체로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화가 진행된 다음에도 작업을 시도해 볼 수는 있지만 정상적으로 DATA가 추출될 가능성은 거의 희박하다고 보셔야 합니다. iphone안에서 삭제되게 되면 보통 메모리 영역에 남아있게 되는데 초기화가 진행되면 메모리영역에서까지 완전하게 지워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공장초기화나 아이튠즈 연결을 시도하기 전에 업체에 먼저 의뢰해보시는 것을 권장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이 현상을 전문업체에 의뢰한다고해서 100% 성공한다고 장담드릴수 있는건 아닙니다ㅜㅜ! 그건 저희업체도 마찬가지구여! 모든 복원이라는게 사람이 에측하는대로 될 수 있다면 너무나 좋겠지만 그 안에 존재하는 변수까지 예측할수는 없습니다. 기종과 증상이 같다고 할지라도 내부상태는 모두 다를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결과 또한 당연히 동일할수 없겠죠! 특히 아이폰 무한사과는 방식도 까다롭고 어려우며 암호화기종이라 복원이 잘 안되기로도 유명한데요,많은 경험을 통해서 기술을 연구하고 시도해 본 끝에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긴 했지만 이것 또한 100%된다는 보장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체를 선정할때 우선적으로 보셔야하는건 무조건적인 성공을 애기하는 곳보다 얼마나 안전하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아이폰 무한사과같은경우 초기화만 진행하면 대부분 정상적으로 기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에 무리하게 데이터복구 작업을 진행하다가 정상적인 기기를 망가트리게된다면.. 그 피해가 배로 더해질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신중하게 결정하시는게 좋겠죠!

 

 


아이폰 무한재부팅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해볼까합니다. 결국 중요한건 평소 용량관리에 힘써주시고 중요자료는 클라우드에 틈틈히 백업해 주셔야 한다는겁니다. 언제 어디서 데이터유실이 생길지 모르기때문에 평소 조심하는 저희가 되어보야요~~추가적인 문의사항이나 궁금증 있으면 댓글이나 전화주세요~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