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하셨나요? 어제 내린 눈으로 길 상태도 영~ 삼실 바로 앞에 식당에 가서 얼른 김치찌개에 밥 한 그릇 뚝딱하고 왔습니당@.@ 코로나 때문에 매일 회사에서 컵라면, 컵밥으로 때웠는데 간만에 나가서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서 점심시간에 밥도 편하게 나가서 먹고 한 바퀴 돌다 들어오고 그랬으면 좋겠습니당 ^0^

💗

핸드폰은 이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안 들고 다니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데요. 작은 손에 컴퓨터라는 말이 맞을 정도로 이제는 폰으로 못하는 게 없는 것 같아요! 근데 스마트폰도 기계이기 때문에 다양한 문제들로 인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들이 생길 수 있는데요. 외부적인 충격으로 인해 고장이 날 수 있으며 파손, 침수, 화재 등 다양한 사고들이 뒤따르기 마련입니다. 폰을 사용하면서 아무래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이 사진, 동영상 등 추억을 담을 수 있고 개인 정보에 관련된 모든 내용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면 정말 앞이 깜깜할 것 같아요!

💗

작동이 불가능한 경우 수리, 기기 교체 등으로 다시 쓸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지만 안에 저장된 중요한 자료들은... 사고와 함께 잃는 일이 생기는데요. 많은 분들이 폰이 고장 나면 안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자료들까지 살릴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기계 수리, 부품 교체 같은 작업은 공식 센터에서 가능하며 안에 담긴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사설 복. 구. 업. 체. 가 존재하고 있으니 데이터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먼저 가능 여부를 알아보신 후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입고된 갤럭시노트5 입니다. 한 번 기기변경을 하면 정말 오래 쓰신다고 하셨는데 혼자 여행을 가셨다가 수영장에서 그만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방수팩에 넣어놓으셨는데 팩에 문제가 있었다고 하셨어요! 또 한번 꼼꼼히 확인을 하셨어야 했는데 믿고 그냥 사용하셨나 봅니다. 마른 수건으로 잘 감싸고 드라이기로 말려보아도 켜지지 않아 여행을 멈추고 바로 돌아오셨다고 해요. 공식센터로 가서 기기는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되니 안에 데이터만 백업이 가능한지 물어보셨는데 서비스 센터에서는 복원작업은 하지 않아 사*설*복*구*업*체로 문의하라는 안내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

서*비*스*센*터에서는 수리, 부품교체같은 것만 가능하면 복! 구! 는 불가능합니다. 폰은 어떠한 충격도 가하지 말고 최대한 빨리 맡기는 것이 좋다는 글을 보고 바로 찾아주셨는데요. 작동이 불가능한 폰에 무리한 충격을 가하거나 내부를 열어보려는 행동, 전원을 공급하는 행동은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사고 직후 최대한 빨리 맡겨주시는 것 또한 중요한데요. 침*수*폰 같은 경우 내부에 부식이 진행되면 중요 부*품에 손상이 가해져 불가한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접수증을 작성하시고 찾아야 하는 중요 항목을 지정해 주신 후 맡겨주셨습니다.

💗

맡겨주신 기기는 지정해주신 항목에 대해서만 작! 업! 이 진행됩니다. 안에 저장된 모든 data를 추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꼭 기억해주실 부분은 기기 사용당시 잠금 비번, 패턴이 설정되어 있으면 정확한 한 가지를 알려주셔야 DATA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잊어버리셨거나 여러 개 알려주시는 경우 불가하니 꼭 기억해주세요^^ 먼저 내부 상태 등 점*검을 진행한 후 그에 맞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작동 불가인 경우 3~4일 정도 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 동안 핸드폰은 맡겨주셔야 합니다. 

💗

갤럭시노트5 침수폰은 사진 항목으로 추출을 요청해주셨습니다. 복[구에 성공하면 기기에 저장되어 있던 사진은 대부분 전부 추출이 되며 실패할 경우 한건의 자료도 나오지 않는 결과로 나눠지게 됩니다. 작동이 되지 않는 기기는 내부를 열어서 진행됩니다. 보드를 분리한 후 전문 복 - 구 장비를 이용해 메모리를 떼어 전용 리더기에 연결해 데#이#터를 스캔해 추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추출되는 자료는 pc로 나오고 있으며 문자 형식은 엑셀 파일 형식,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됩니다. 

💗

복(구를 맡긴다고 원하는 자료가 100% 추출되는 것은 아닙니다. 진행중 생길 수 있는 오류 증상, 기기 내부 상태에 따라 여러 변수가 발생될 수 있으며 진행 전 추출되는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삼성동복구센터에는 오랜 경력, 기술력을 자랑하는 안드로이드폰 담당 엔지니어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서 작업해주시기 때문에 필요한 자료가 있다면 한번 맡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복$구$비$용은 데 - 이 - 터 가 추출된 경우에만 발생되고 있습니다. 약 4일에 걸친 작(업으로 갤럭시노트5 침수폰 사진복구는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

 

갤럭시노트5 침수폰 사진 복구 될까요?

사진 약 5,300여장 정도가 추출되었는데요. 오래 사용하셔서 그런지 안에 담긴 추억 또한 상당했습니다. 분리되어 추출되기 때문에 저장매체를 준비해주시면 백업 진행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대한 작"업"이기 때문에 찾아가실 경우 준비해주실 서류도 있습니다. 명의자와 사용자가 동일하다는 서류인데요. 개인 정보 유출, 범죄에 악용되는 일을 막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언제 어떻게 발생될지 모를 일들을 위해서는 백업 습관을 들이셔야 합니다. 이 부분 또한 마지막 안내사항으로 설명드린 뒤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갤럭시노트5 외 안드로이드폰(버전 확인 필요), 아이폰 전 기종 시도 가능합니다. 사진, 동영상, 연락처, 문자, 메모, 일정, 통화내역, 음성 녹음, 카카오톡 등 가능하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세요^^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ID : recoverydata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