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은 영 배 상태가... 배에서 계속 천둥소리가... 점심도 라면을 먹어서 더 그런 거 같아요! 왜 이렇게 우르르쾅쾅하는지... 기분 나쁘게 아프기까지 하네요 ㅠ-ㅠ 오늘 너무 덥죠! 어제도 오후에는 21도나 올라갔는데 오늘은 24도라고 합니다. 그래도 아침에는 쌀쌀하니 모두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건강 잘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

💗

핸드폰 사용 중 실수로 갤러리에서 폴더 하나를 삭제하는 바람에 만장이 훌쩍 넘는 사진이 모두 삭제가 되어서 복원을 요청해준 갤럭시노트9이 입고되었는데요. 이렇게 실수로 지워진 자료 역시 분석을 통해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분석을 한다고 필요한 자료가 모두 추출이 되는 것은 아닌데요. 진행 전 결과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100% 추출된다고 절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삭제된 자료는 지워진 시점도 중요하며 이후 기기의 사용량, 메모리 상태 등에 따라 달라지므로 절대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없습니다.

💗

최신 기종을 사용하신다면 컴퓨터에 휴지통 기능이 있어 실수로 삭제한 자료를 한번 복원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정말 좋은 기능인데요. 만약 여기에서도 삭제를 하셨거나 구 기종을 사용하신다면 남아있는 자료는 없으니 최대한 빨리 복. 구. 시도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복;구를 진행한다고 모든 자료가 나올지 여부는 작(업이 끝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 중 발생될 수 있는 여러 오류 변수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절대 미리 예측할 수 없습니다. 폰을 맡기시기 전 중요한 자료는 반드시 백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초기화가 진행되거나 데이터가 유실되는 부분이 발생될 수 있으니 맡기시기 전 백(업은 필수입니다.

💗

실수로 삭제한 데이터를 찾을 경우 복원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지워진 시점 이후로 최대한 빨리 맡겨주시는 것도 중요하지만 폰의 사용량 역시 중요합니다. 핸드폰은 되도록 사용을 멈춰 새로운 데이터의 유입을 막아주셔야 합니다. DATA가 지워지면 메모리에는 삭제된 영역이 남게 되고 이후 폰을 지속적으로 사용하실 경우 매 회 새로운 DATA 유입으로 삭제된 영역으로 자동 저장되어 데이터들 간 덮어씌워지는 현상이 발생되는데요. 폰의 사용량이 많을 경우 그만큼 유. 입. 되는 양도 많기 때문에 확률이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

전원을 완벽히 차단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비행기 모드로 전환해 새로 생성되는 DATA를 차단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말 중요한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자 가 복 구 는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요즘 복원 어플이나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복 구 프 로 그 램으로 진행해보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물론 성공하면 다행이지만 굉장히 희박한 결과라고 합니다. 출처가 불분명한 프로그램들도 많으며 바이러스가 심어져 있어 오히려 더 큰 피해를 입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반드시 전. 문. 복. 구. 센. 터. 를 통해 안전하게 진행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개인적으로 진행하신 후 실패할 경우 전. 문. 가. 에게 맡기신다고 해도 결과는 동일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시도로 성공해야 하는 작(업 이기 때문에 반드시 복*구*센*터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갤럭시노트9 사진복구는 1~2일 정도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 문 복 구 프 로 그 램 을 통해 메모리 전체 영역을 분석해 남아있는 자료를 분석하는 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삭제, 초기화 같이 정상적으로 폰의 사용이 가능한 기기의 경우 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폰이라고 모두 진행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불가한 경우도 있는데요. 최신 기종의 경우 모두 암. 호. 화. 기반이 강해져 나오기 때문에 DATA에 접근하는 것이 어려운데요. 아이폰과 다르게 안드로이드 기기는 루팅이라는 작*업이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루팅은 기기에서 최고 권한을 획득하는 작_업으로 최신 기종들은 이것이 불가능합니다. 맡기실 경우 미리 상담을 나눠주신 후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기억하실 점은 루/팅이 이루어지면 삼성 페이나 기타 앱의 사용이 어려워지게 됩니다.

💗

성공 여부를 미리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소정의 작$업$비$용은 나오지만 필요한 자료가 추출되지 않았을 경우 복_구_비_용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복원에 성공하게 되면 문자 형식으로 이루어진 것들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추출되며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는데요. 기기와는 분리되어 PC로 추출되기 때문에 저장매체를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하며 추출된 자료는 백업 후 출고 진행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맡기실 경우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으로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통신사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는 물론 범죄에 악용되는 일을 막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갤럭시노트9 사진복구는 하루 반 정도 지난 후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먼저 유선상으로 주의사항을 전달받고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원하시는 사진이 전부 복원되었습니다. 결과를 전달해드리고 백(업 후 안내사항 전달 후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사고는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발생되기 때문에 평소 주기적인 백_업을 실천하셔야 합니다. 따로 보관 중인 자료가 있다면 이런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종, 같은 증상이라 해도 결과는 전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중한 자료를 찾아드리기 위해 안 드 로 이 드 폰 기 술 엔 지 니 어 님께서 정말 최선을 다해 작#업하시고 계시니 중요한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시도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 외 동영상, 문자, 연락처, 메모, 일정, 음성 녹음, 통화 내역, 연락처, 카카오톡 등 시도 가능하니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이상 꼼신이었습니다^0^

💗

전화 상담  1  8  0  0  -  5  9  4  2 

                                         카톡 상담     (ID) recoverydata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