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꼬마신발입니다^^ 주말에는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어제오늘 넘 춥네요@.@ 오후부터는 차츰 풀린다 고하는데요~ 올 겨울은 유독 더 추운 것 같아요! 내일만 지나면 설 연휴가 찾아오네요! 5인 이상 집합 금지로 다들 고향도 못 내려가고.... 마음이 많이 쓰이실 텐데요. 저 역시... 작년부터... 쭉~ 명절에 집콕만 했네요! 이번에는 내려갈 수 있으려나 했는데.... 기대와는 달리ㅠ0ㅠ 이번에도 영상통화로 대신해야겠네요 ㅠ-ㅠ

💗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 사용되는 양이 늘어가면서 여러 예기치 못한 사고들도 많이 발생되는데요. 중요한 자료를 실수로 삭제해버리는 일도 발생되며 고장, 파손, 침수 등의 사고도 발생되기도 합니다. 연락처, 메모, 일정, 사진, 동영상 등 중요 자료를 쉽게 저장할 수 있고 필요할 때 역시 쉽게 열어볼 수 있어 저 역시도 모든 중요 정보는 기기에 저장을 해놓는 편인데요! 하지만 이런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된다면 두 번 다시는 열어볼 수 없는 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갤럭시와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이셨는데 삭제한 메시지가 필요한 상황으로 이어져 맡겨주셨습니다. 

💗

당시에는 크게 문제되지 않고 중요하지 않아 삭제한 문자메시지였는데 시간이 지난 뒤 불미스러운 일로 복-원이 필요한 상황이 생기셨는데요. 기기를 변경하신 뒤였지만 다행히 그 당시 기록이 저장되어 있던 갤럭시와이드폰을 보관하고 계셔서 시도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삭제한 시점도 오래되었고 그 이후 계속 폰을 사용하셨기 때문에 원하시는 data가 100% 추출될지 여부를 미리 확답드릴 수 없었는데요. 복(구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미리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작*업이기 때문에 100% 된다고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중요 자료가 삭제된 경우 주의하실 점도 있는데요. 바로 복(구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 기기의 사용은 멈춰주셔야 합니다. 삭제 시점 이후로 사용은 최대한 자제해주시는 것이 중요한데요. 비행기모드로 전환해두시거나 전원을 차단해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이후 최대한 빠르게 복-구를 시도하는 것이 그나마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폰을 계속 사용하실 경우 새로운 DATA가 생성되면서 삭제된 영역으로 덮어 써지기 때문에 확률 역시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되도록 사용을 멈춰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갤럭시와이드 삭제한 문자복구는 1~2일 정도 작[업 기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폰은 맡겨주셔야 하며 유심칩은 빼고 맡겨주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데. 이. 터. 를 폰에서 지웠다고 해도 영원히 사라지는 것이 아닌 메모리 영역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 전체 영역을 분석해 남아있는 자료를 찾아보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이 방식은 정상 작동하는 기기에서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입니다. 작*업 중 변수 사항은 항시 존재하고 있는데요. 간혹 초기화, 유실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중요 자료가 있다면 반드시 백업을 진행하신 후 맡겨주셔야 합니다.

💗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버전에 따라 작*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루팅이라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버전에 따라 이 작#업이 불가능한 기종들이 있습니다. 맡기실 경우 확인 먼저 해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루팅은 기기 내 유저 권한을 최고로 획득하는 과정인데요. 이 과정 없이는 data에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한가지 알아두실 점은 루팅이 이루어지면 추후 삼성 페이나 기타 앱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분들은 꼭 참고해주셔야겠습니다.

💗

갤럭시와이드 삭제한 문자복구 찾았어요! 2일 정도 소요된 작! 업! 은 엔지니어님의 기술력으로 인해 성공으로 끝났는데요. 개인적인 정보이기 때문에 저희가 사용자분의 동의 없이 열람을 할 수 없습니다. 간혹 필요하신 data인지 확인을 위해 열람을 동의하시는 경우도 있으신데 이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자 외 열람은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분이 직접 확인을 하시고 필요한 자료가 추출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복$구$비$용은 필요한 자료가 나온 경우만 발생되고 있습니다.

💗

문자 형식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며 pc로 분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저장매체를 맡겨주셔야 합니다. 사용자분이 확인하신 후 필요한 자료가 나오셔서 본인 확인 후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이었기에 기기의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서류가 필요한데요. 범죄 악용, 개인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출고 시 항상 안내드리는 것이 있는데요. 언제 어떻게 필요하게 될 자료일지 모르기 때문에 백업은 필수로 따로 보관 자료를 마련해두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고는 항상 언제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주기적인 백(업(습(관 만이 소중한 자료를 보관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안드로이드 기종(버전 확인 필요)은 물론 아이폰 복[구 시도 가능합니다. 삭제는 물론 고장, 파손, 화재, 침수, 오류 증상 등 가능하며 문자 외 사진, 동영상, 연락처, 메모, 일정, 통화내역, 음성 녹음, 카카오톡 등 가능하니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다면 언제든 상담 요청해주세요^^ 소중한 자료를 찾아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