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날씨가 흐리더니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네요~ 부디 퇴근할때에는 비가 안오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퇴근길에 비까지 오면 정말 지칠 것 같거든요.ㅠㅠ 그래도 저는 내일 월차라 그런지 오늘은 힘이 나네요~ 오늘 남은 오후도 힘을 내서 열심히 일을 해보도록 할께요

 

 


오늘은 갤럭시 삭제데이터 관련으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쓰면서 불필요한 자료들을 정리하면서 용량정리를 하다가 의도치 않게 중요한 자료들까지 지워버리는 경우들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사실은 실수로 지워졌어도 따로 백업 자료가 있다면 상관이 없지만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당황스러움이 클 수 밖에 없답니다.

 

 


저는 이제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요. 이 아이폰은 사실 조금만 쓰다보면 자꾸 저장공간이 부족하다라는 메세지가 뜨다보니 용량을 조금 확보하기 위해 불필요한 사진을 정리하기 시작했는데요. 불필요한 것을 정리하다가 모르고 버리면 안되는 사진들까지 지우기 버튼을 눌러버린거 있죠! 다행히도 애플은 바로 지워지지는 않고 최근 목록에 있어서 다시 되돌렸던 경험이 있답니다.

 

 


이처럼 갤럭시 삭제데이터 관련의 문의는 사실 기종에 상관없이 꾸준하게 들어오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삼성을 쓴 적이 오래되다 보니 잘 모를 수 있는데요. 이렇게 휴지통에도 없다면 사실 개인적으로 시도를 해보는 방법은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간혹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시중에 나와 있는 자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개인적으로 해보려는 분들이 계시기도 하는데요. 

 



사실 전문적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하시는 것을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 업체여서 그런 것이 아니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거와 별개로 시중에 나와있는 프로그램의 경우 사실 대부분 검증되지 않았을 뿐더러 오히려 사용으로 인해서 멀쩡했던 원본이 손상이 되어 이후에는 전문업체를 방문하셔도 어려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시도를 해서 나오더라도 정상적으로 나오는 경우들이 드물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갤럭시 삭제데이터의 복원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 중에 중요한 것은 시간인데요. 지워진 시점이후 계속적으로 기기사용이 된다면 새로운 메모리값이 들어오면서 점차 쌓이게 되는데요. 이것이 이전에 남아있을 영역을 덮어씌우기 때문에 꼭 찾아야 하는 분들이라면 일단 기기 사용을 즉시 멈춰주시고 전원을 차단하시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셔서 빠른 시일내에 전문업체를 방문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혹시라도 남아도는 공기계가 있다면 유심칩만 빼셔서 임시로 사용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물론 이렇게 해서 작업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갤럭시 삭제데이터가 백퍼센트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작업을 해보기 전까지는 어떻게 나올지 알 수 없으며 찾으시는 자료가 나올 수도 있고, 아니면 일부만 나오거나 아예 나오지 않는 경우들이 있답니다. 하지만 저희도 최대한 할 수 있는 선에서 노력을 하고 있으니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맡기게 될 경우 걸리는 시간은 1~2일 정도 소요가 되며 만약 고장 또는 침수와 같은 물리적인 경우라면 더 지연이 된답니다. 2~4일까지의 시간이 소요되니 이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작업하는 기간동안에는 기기도 함께 맡겨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갤럭시 삭제데이터의 경우 안드로이드 버전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버전에 따라서 작업이 어려운 기종들이 있으며 이 부분은 업체마다 상이하기에 방문을 하시기전 미리 확인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단 저희 쪽에서는 10 이하까지만 가능하며 11 이상부터는 어려우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설정- 핸드폰정보- 소프트웨어정보를 통해서 할 수 있답니다.

 

 


복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된다면 결과물은 pc로 추출이 됩니다. 기기에서 보듯이 나오는 것이 아니며 다시 넣어드릴 수가 없기에 따로 가져가실 수 있는 외부저장매체를 준비해주셔야합니다. 만약에 나온 결과물의 용량이 작다면 메일이나 클라우드를 통해서도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중요한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먼저 내방을 하셔서 확인을 해주셔야하는데요. 내방이 어려우실 경우 원격을 통해서도 나온 결과물을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본인 확인 절차 진행을 하고 출고를 드리고 있으며 안내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들을 준비해주셔야합니다. 이는 중요한 다른이의 정보가 범죄에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안내에 따라서 잘 지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실수로 없어지든 이 외에도 언제든지 고장이 나거나 전원이 안들어오는 등의 문제로 갑자기 내 소중한 자료들이 유실이 되거나 못 보게 될 수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이 정상적으로 잘 될 때 미리미리 백업을 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복구 작업을 한다고 해서 찾으시는 내용이 모두 나온다는 보장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오늘도 긴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를 드리며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전화를 주세요. 확인 후 빠른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