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지겨운 비가 멈출 생각을 하지 않고 계속해서 내리고 있네요! 윽 @.@ 그래도 출근길에는 많이 안 와서 다행이에요. 퇴근하고는 어차피 집으로 바로 가니 옷이 젖어도 크게 상관이 없으니까요! 장화를 신을까 엄청 고민하다 쪼리 신고 나왔는데... 잘못하면 길에 대자로 뻗을 각입니다! 한걸음 한걸음 조심히 가야겠네요! 모두들 남은 시간 파이팅입니다^-^

💗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도 갤럭시k는 2010년대쯤 나왔던 걸로 기억하는데요. 와! 정말 작습니다. 지금까지 정말 다양한 버전의 기기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되었네요! 아마 집에 예전에 사용했던 기기들이 있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미처 백업해놓지 못한 자료들이 보관되어 있어 그대로 가지고 계시는 분들도 상당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전에 쓰던 기기가 한 5대가량... 있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k 음성녹음파일을 복원하기 위해 가산동 데이터복구센터를 방문해주신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갤럭시k 음성녹음파일을 복원하기 위해 내방해주신 고개님께서는 폰 사용 당시 중요한 자료를 녹 음 해두신 상황이었으며 연세가 있으셔서 백 업 작 업이 불가능해 그대로 보관 중이라고 하셨는데요. 중요한 자료가 필요해 당시 저장해둔 데,이,터가 잘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다가 그만 전체 초기화가 진행되는 사고가 발생하셨다고 합니다. 혼자 고민하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신 후 사,설,복,구,업,체로 알아보셔야 한다는 안내를 받으셨다는데요. 직원분의 도움으로 믿을 수 있고 정식 등록된 스 마 트 복 구 센 터 인 리커버리데이터를 방문해주셨습니다.

💗

사실 복(구라는 작업 자체가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100% 확신을 드리기는 어렵지만 소중한 자료를 복원해드리기 위해 저희는 최선을 다해 작-업에 몰두하고 있는데요. 먼저 상담을 요청해주셨으며 주의사항을 안내해드린 후 내방 요청드렸습니다. 지워진 자료 혹은 초기화한 경우 복원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 및 작-업 진행 과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안드로이드기종은 버전에 따라 진행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최신 기종의 경우 암 호 보 안 등 급이 높아 data에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도 발생될 수 있는데요. 방문하시기 전 가능 여부를 상담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삭제 혹은 초기화의 경우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기기이므로 새로운 데이터의 유입을 차단해주시는 것이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 혹은 전원을 꺼두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갤럭시k 음성녹음파일은 초기화로 인해 폰을 구매했을 당시의 상태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가 저장되는 메모리 자체 또한 완전히 비워지게 되는데요. 삭제된 영역에 남아있는 자료가 있는지 확인을 위해 메모리 분석을 진행하게 됩니다. 단순 삭제일 경우 영역에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 반면 초.기.화. 의 경우에는 드물기 때문에 복원 확률 또한 높은 편은 아닙니다. 

💗

갤럭시k 음성녹음파일은 초기화가 진행되어 복 구 확 률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지만 반드시 찾아야 하는 자료기 때문에 진행을 요청해주셨는데요. 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1~2일 정도이며 이 기간 동안은 폰은 맡겨주셔야 합니다. 자료가 추출될 경우 어느 시점의 자료가 나올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지워진 자료 전체가 나오는 것은 아니며 일부 혹은 나오지 않는 경우로 나뉘게 됩니다. 

💗

갤럭시k 음성녹음파일은 원본으로 추출되며 pc로 나오게 됩니다. 저장 매체를 준비해주시면 백업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메모리에 남아있는 삭제된 자료를 모두 복원 시도하는 것은 아니며 사용자가 지정해주신 항목에 대해서만 분석이 진행됩니다. 추출된 자료는 보 안 서 버에서 관리되며 사용자 외 열람은 불가능합니다. 사고 시점 후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그런지 지워진 음 성 녹 음 파 일이 복원되었는데요. 이 중 사용자가 필요한 자료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시 내방해주셨습니다.

💗

자료를 열람하기 전 준비해주실 서류가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이 진행되었기 때문에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통신사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개인 정보 유출 및 범죄에 악용되는 사고를 막기 위함이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열람 및 출고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맡겨주신 다음날 결과는 확인되었습니다. 나온 자료들 하나하나 사용자 분이 직접 확인해주셨으며 다행히 사용자분이 찾으시는 자료가 추출되었습니다.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한 후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되면 정말 저희 역시 뿌듯하답니다. 

💗

용량이 크지 않은 경우에는 저장 매체를 준비하지 못하셔도 클라우드, 메일 등으로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리 커 버 리 데 이 터 복 구 연 구 소에서는 최신 기종에 발 맞춰 자체적인 솔루션 개발은 물론 최 신 복 구 장 비 도 입으로 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혼자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전 문 가 와 상담을 통해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T : 1 8 0 0 - 5 9 4 2 ) ( 카톡 ID : recoverydata ) 언제든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상담 도움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ecoverydata.co.kr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리커버리 데이터

랜섬웨어, 스마트폰, 아이폰, USB메모리,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매그니베르, 소디노키비, 문자, 전화번호, 연락처, 메모, 카카오 복구

www.recoverydata.co.kr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