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이에요^^ 오늘 너무 춥네요@.@ 내일까지 엄청 춥다고 하던데... 길거리에 나뒹구는 커피컵안에 남아있는 커피들이 다 얼어붙었네요. 신종 코로나 감염 확진자도 하루하루 늘어가고 강추위가 몰고 없어졌으면 좋겠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열에 약하다고해요. 그래서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면 더 기승을 부린다고하네요😣 추위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도 얼른 다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우리모두 건강관리 잘해요( ´・・)ノ(._.`)

데이터복구 문의나 의뢰가 들어오면 아무래도 스마트폰 복구건이 많아요. 요즘 스마트폰은 다들 소지하고있기때문에 그럴만도 하지요? 정말 잘만들어졌고 유용하게 아주 잘~ 쓰이는것 같아요. 분실, 고장이나 파손되지만 않으면 오래 사용할수도 있고 이 작은 기기로 문서를 만들수도 카메라가 없어도 사진을 찍고 행복한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담을수있고 요즘은 편리한 앱들도 많이 나와서 이 작은 기기로 마트에 가지않고 생필품 구입을 할수도 있고 더 넘어서 금융권까지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으니 정말 없어서는 안되겠네요. 

오늘 복구진행이 들어온 삼성 갤럭시s7 스마트폰인데요. 사진 연락처 복구문의를 주셨어요. 갤럭시s7 외 전기종 안드로이드폰(버전확인필요) 아이폰 전기종 가능하시니 복구 진행여부는 문의 주셔서 알아보는게 좋겠죠? 데이터 삭제복구, 고장폰, 침수폰, 화재폰, 파손폰 모두 데이터 복구 진행가능하세요. 하지만 데이터 복구라는 작업이 진행을 해봐야 결과를 알수있다는 점은 꼭 기억하고 계셔야해요. 

스마트폰 사용시 중요한건 연락처가 아닐까싶어요. 스마트폰이 없을때는 전화번호를 어떻게 외웠을까 싶기도 할정도에요. 요즘은 부모님..... 전화번호도 사실 못외워요ㅠㅠ 인간관계가 늘어날수록 전화번호도 늘기마련인데... 10개도 외우기 힘든번호를 50개 이상된다면 이번호 저번호 뒤섞여서 더 어려울것같아요. 히히^0^ 그래서 저는 연락처 기능이 너무 좋은 것 중에 하나였어요. 그런데 한순간의 잘못으로 이 연락처들이 다 사라진다면.... 외우고 있는번호도 몇안되는데... 다시 어떻게 기억을 해내 저장을 할까요? 백업이 되어있다면 정말 다행이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복구업체를 이용해야겠죠?

사진 연락처는 복구 요청이 가장많아요. 저 처럼 잘 외우고 다니지 않고 스마트폰에 바로 저장이되서 필요할때 누르기만 하면 되니 굳이 외울필요가 있을까싶어요. 지금은 카메라도 작게 잘나오지만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 카메라를 매일 가져다니기는 어렵죠. 요즘은 스마트폰에 장착된 카메라가  사진 전문 카메라 못지 않은 화질로 잘 찍히기 때문에 카메라보다는 스마트폰 구입시 카메라 성능을 중요하게 보는 분들도 많아졌다고해요. 사진 연락처등 데이터가 저장되어있는 다른 매체가 있으면 모를까 저장 매체가 스마트폰 뿐이라면 데이터 복구는 더 절실해질꺼같아요. 

절실한 고객님 마음처럼 모든 데이터가 100% 추출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지만, 결과를 예측할수 없는게 복구라는 작업이기에 맘처럼 되지않는 작업이기도해요. 하지만 고객님의 절실한 마음을 알기에 최선을 다해 전문엔지니어분께서 열심히 작업해드리고 계세요. 복구는 데이터 삭제복구, 기기손상복구에 따라 작업방식히 완전히 달라져요. 단순 데이터 삭제복구건이라 기기손상복구 보다는 작업이 수월했어요. 복원방법은 루팅작업 후 기기를 전문복구프로그램을 이용해 스캔후 데이터를 추출하는 방식이에요. 글로는 간단한 작업으로 보일수 있지만 작업시간은 1~2일 정도 소요되시는 점 꼭 기억해두세요. 또한 복구하려는 데이터가 있는 기기를 같이 맡겨주셔야해요. 고장, 파손폰의 경우는 단순 삭제한 데이터 복구와는 다르게 내부작업이 들어가기 때문에 3~4일 정도 소요되는 점도 꼭 기억해주세요.

단순 데이터 삭제나 기기고장,파손의 경우 꼭 알아두셔야할 사항이있어요. 삭제한 시점, 고장 파손시점 후 최대한 빨리 복구진행 해주시는게 복구확률을 높일수있어요. 단순히 삭제하셨을 경우 기기사용은 하지않는것이 좋아요. 아무래도 기기를 계속 사용하시면 새로운 데이터들이 생성되고 저장되기 때문에 복구확률은 낮아지기 마련이에요. 비행기모드나, 전원을 꺼두시는게 좋으며 무료 복구프로그램같은건 피해주셔야해요. 고장이나 파손으로 기기결함이 생기면 무리한 전원공급이나 기기 충격을 피해주셔야해요. 고장이나 파손이 되면 스마트폰을 사용할수 없으니 단순 데이터 삭제 복구건 보다는 확률이 높은편이에요. 가장 중요한점은 복구 진행은 최대한 빠르게 진행해주시는걸 추천드려요.  ✪ ω ✪

 

복구 진행이 들어온 갤럭시s7 사진 연락처 모두 복구 성공했어요. 데이터가 추출되면 텍스트형식의 문서로 나오기때문에 기기에 다시 넣을수는 없어요. 이미지는 원본 파일로 추출되요. 그렇기 때문에 저장매체를 꼭 함께 준비해주셔야해요. 백업까지 해드리고있으며 용량이 작을경우 파일들을 압축해 메일발송도 가능해요. 데이터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필요한 서류들도 있어요. 개인정보에 관한 작업이기때문에 본인과 스마트폰사용자명의가 동일하다는 서류가 필요해요. 꼭 확인하시고 찾아주시는게 좋겠죠? 

갤럭시s7 사진 연락처 복구 뿐 아니고 모든 데이터 복구 진행가능하시니 문의사항 있으시면 꼭 연락주세요^0^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