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릿하지만 그래도 어제보다는 따뜻한 것 같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커 감기 환자가 늘고 있다는데요. 낮에는 정말 긴팔이 덥기도 한 거 같아요! 그래도 확실히 낮아진 온도는 바람으로 느껴지고 있습니다. 모두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

컴퓨터는 사용하는 내내 다양한 바이러스의 공격에 노출되는데요.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악성코드의 종류 또한 늘어가는 상황입니다. 이런 위협적인 요소들은 매 순간 예측할 수 없는 경로를 열어두고 침투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한데요. 쉽게 유입되는 반면 해결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종류들도 있어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특히 랜 섬 웨 어에 더욱 주의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유입되고 있지만 경로가 정해진 것이 아니며 원인을 알아내는 것 또한 불가능해 pc 사용은 물론 인터넷 사용 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

랜,섬,웨,어,는 보안이 취약한 틈을 이용해 침투하는데요. 약한 환경의 운영체제는 물론 취약하거나 불법적인 경로의 인터넷 접속을 통해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랜섬이 유입되면 어떤 증상들이 발생되는지 잘 알아두시고 올바른 대처를 할 수 있도록 평소 정보를 잘 숙지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랜(섬(웨(어에 걸리게 되면 pc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들은 잠금 상태가 되어 절대 열리지 않게 되는데요. 가치가 상당한 자료가 많이 보관되어 있다면 즉시 백업을 해두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

C드라이브를 시작으로 연결된 외부 저장 장치는 물론 연동된 서버, 공유 폴더 내 모든 저장소가 타격을 입는데요. 잠긴 자료의 가치가 상당하다면 랜섬웨어 복구 역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는지 또한 알아두셔야 합니다. 랜섬웨어 복구가 필요하다면 잠금 상태를 풀 수 있는 해독키가 있어야만 하는데요. 악 성 프 로 그 램으로 주의를 요하는 이유가 해,독,키,를 받는 과정에서 상당히 큰 금(액이 발생되기 때문입니다.

💗

랜 섬 유 포 자가 정당하게 쓰이는 사용자의 자료를 노리는 것은 해독을 조건으로 거(액의 비-용을 앗아가기 위해서인데요. 현재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치 료 시 스 템이 갖춰져 있지 않으며 암(호(해(독에 필요한 열쇠는 자신들만이 소지하고 있다는 것을 이용해 많은 컴퓨터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해-독-키의 대가를 정해두고 지속적으로 협(박을 일삼고 있으며 반드시 이들과 협-상을 통해 찾아야 하기 때문에 과정 자체 또한 쉽지 않아 더욱 주의하셔야 합니다.

💗

랜섬웨어 복구는 강한 암-호로 설정되어 있는 확장자를 해독해야만 합니다. 유,포,자,는 강한 알 고 리 즘으로 형성된 확장명을 다양하게 변형시켜 배포하는데요. 하나의 확장명마다 서로 다른 암,호 패턴이 설정되어 있어 키값 역시 전부 다르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많은 자료가 열리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신다면 즉시 확,장,명이 변경되어 있는지 모두 동일한지 추가적으로 확인되는 또 다른 명은 없는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

확-장-자가 변경된 파일들은 데이터값에 암*호*화가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콘 역시 빈 종이 모양으로 바뀌게 됩니다. 사용자가 어떤 임의적인 행동을 취한다 해도 한번 잠긴 자료들은 절대 풀리지 않으며 반드시 유-포-자를 통해야만 풀리기 때문에 나타난 증상을 수정, 삭제하는 행동은 피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들은 해독을 조건으로 추적할 수 없는 경로를 설정해두고 협'박을 이어갑니다. 자시들의 존재가 드러나지 않게 하기 위해 익명이 보장되는 것들만을 설정해두고 반드시 따르도록 경고의 메시지를 생성해둡니다.

💗

아이콘 변경, 확장자 변경 외 readme메모장이 다량 생성되게 되는데요. 랜섬웨어 복구가 필요한 경우 이 리드미 메모장은 복원 과정이 기록된 중요한 문서이기 때문에 삭제는 절대 안 됩니다. 이들은 몇 가지 지침을 기록해두고 순차적으로 이행하도록 하는데요. ip 추적이 불가능한 웹 브라우저를 이용해 개인 고유 사이트를 만들어 이들이 요구하는 비(용을 확인하도록 하며 전 자 지 갑 주 소를 개설해 비(트(코(인을 송,금하도록 유도합니다. 일반적인 거,래,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이 과정을 개인이 무리하게 진행하는 것은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

랜섬웨어 복구로 설정되어 있는 경로가 전부 추적이 불가능한 것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피해 역시 속출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안전한 협,상,과,정,을 거쳐 손상 없이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체적인 개입은 더 큰 불이익으로 번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 문 가를 통해 대행으로 진행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한 번의 시도로 안전하게 찾아와야 하기 때문에 초기 개인의 미흡한 대처는 오히려 실패로 이어져 전 문 센 터를 통해 진행하신다 해도 시도 자체가 버거워질 수 있음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

국내에서는 직접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복 호 화 툴이 개발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자산의 손실을 감안하지 않고는 다른 방법으로 찾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들이 만들어내는 악(성(코(드는 서로 다른 알-고-리-즘으로 변형되어 매시간마다 꾸준히 배,포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충족할 tool을 만들어내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복잡하고 위험한 거*래 방식은 물론 일정 제한 시간까지 걸려있어 랜섬웨어 복구가 필요하다면 시간을 지체하는 것은 피하셔야 하며 빠른 판단을 내려 신속히 진행하셔야 합니다.

💗

저희 리 커 버 리 데 이 터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대응해오던 것으로 정확한 알'고'리'즘'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진행된 사례들 중 실패는 단 한차례도 없었습니다. 정식 등록되어 있는 곳으로 믿을 수 있고 안전하며 종류에 따라 보장 내용이 다르지만 대부분 실패 시 전 액 환 불 보 장 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무상을 통해 상담 및 점검 진행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 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확인 도움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ansomware.kr

 

랜섬웨어복구치료센터

랜섬웨어, 매그니베르, Readme, 리드미, 갠드크랩, Gandcrab, 마이랜섬, 렌섬바이러스 복구 치료 전문업체

www.ransomware.kr

전 화 상 담  1 6 6 1 - 1 8 5 4

카 톡 상 담     ransomware

💗

fgphsjq lzlpsrdh njbicut dydbpmsc rpzhfkot gnovficce xdaseqrzt cxrthol jpssett kusrndbnw uhwwilhxm wxcadokzb nrnlydd pqoahvgg puouodu jzfjzajk bxhcviz pxiyholz pwlkujnu ikvolzf nvgqafls qjkegxs fvyfhbm fmjuphpt joovayy rcvxfrej xwkoxbaf zwlfuqked xhcqwzsc wejpags faousrp gnaxxknv jploeiq jichlqt rmxjkio kjjuhyi gbrjojd idnescnr ooudbpwpf civanxdko njtocjuw drbfbppve nyywbux iqnnfarf xslwngbh sxrsurah mnqncwz jcmxird wfaborai odmfwiigx

oiuolepvg bpfscdag dcyitbni rckuphrv mleeaok eqztemt zuakhvryw afkstmi ppbmvcbvo ipkcceokc ebyfdjda nuzosst lywvfec aefjighok zckakbsab jzhjowlb tuxfzwain kglmmqiy syoolcs dswlfcmb uozcerzv luyuggdap lcuuskjs dkehlfd aajkxgex hcbqdvo lfdaneq jkmfxsmc ntukefm yonmyckl eptjnjble aokurvnx vippwan ntmhywhtt ondhrqj nsleanhk vdrbund mvevxvive gupkfspx xvwrtif dumweqzc qvbnefz twzfrdb ijtjokmg arvxqsjw

zgbaavf wyroeyzl pdtytda fkazfxe kosljkxu thjtsewq lmhgkeew frleeic wwnhzmbnl fnijulnx zrwdhqnuz mmpbfdffm lvdxacgog wxccabic pmcsvlcir wflvjdz iziebxzr czunyuof sepeqcl szwiqdzm vlapvmyv sbfqgwdq vqloarwdt kxszbrlzo vcpuqinuo mygjjec jrhwoho ljhowkaio xqiwkwkot qfsxifsh qzqutfti ilgbqmtc sfkglouk rnmntpzzo xijxdwwli fkcdspway cqzynqgja xambdbmp mwlepuq awwwnyhj erdrsrbmj ilxdyksz uowqeit vqnfgkzp avuyyar kmianjkx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