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너무너무 더운데 다들 수분 섭취 잘하고 계신가요? 정말 숨이 턱턱 막혀서 너무 힘드네요! 빨리 더위가 사라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가 여름에 더욱더 기승이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확진자가 천여 명대를 계속 넘고 있어서 불안하고 무섭고... 휴가철이라 더 걱정이네요! 모두들 방역 수칙 잘 지키면서 건강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몇가지 오류 증상에 대해 잘 알고 계신가요? 요즘 들어 오류코드 14번 무한 사과로 문의를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한 사과는 폰이 켜지는 과정에서 정상적인 부팅이 이루어지지 않고 애플 로고에서 멈추는 현상으로 붙여진 이름인데요. iphone에서 빈번히 발생되고 있는 현상입니다. 저장공간 부족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적인 문제로도 발생할 수 있으며 메인보드 불량 등 물리적인 문제로도 발생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아. 이. 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잘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아이폰 무한부팅 즉 무. 한. 사. 과. 에 빠지게 되면 정상적인 부팅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폰의 사용은 물론 안에 저장되어 있는 개인적인 자료 역시 절대 열어볼 수 없게 됩니다. 이 증세가 나타나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단 한 가지인데요. 바로 초기화를 진행하면 핸드폰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작업을 진행하게 되면 안에 저장된 자료 역시 모두 사라지게 되는데요. 아 이 폰 공 식 센 터에서 조차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초! 기! 화!를 진행해 사용하는 것만  합니다.

💗

폰의 사용이 우선이라면 아이폰 무한부팅 후 즉시 초-기-화 작업을 진행해주시면 되지만 안에 저장된 데이터가 중요하다면 이 작업은 멈춰주셔야 합니다. 핸드폰이 정상적으로 부팅을 하지 않아도 사 설 복 구 센 터에서 소중한 자료를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 이 증상에서 복-구-작-업은 정말 까다롭고 성공률도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진행하는 곳이 많지 않을뿐더러 iphone 기술 전문가가 아니라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하니 반드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곳을 선정해 시도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이폰 무한부팅은 용량 부족 상태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경우에 대부분 발생되고 있습니다. 또한 메인보드 불량으로 인해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어떤 문제로 발생된 것인지 먼저 정확한 검사를 진행해본 후 증상에 맞는 방식으로 작업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사'설'복'구'센'터를 통해 맡기신다고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되며 복 원 작 업 중 발생될 수 있는 변수 또한 존재하기 때문에 성공률이 높다 해도 무조건 100% 성공적인 결과가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진행을 해보기 전 결과를 먼저 예측할 수 없으며 작[업이 끝난 후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이,폰,무,한,사,과에서 진행되는 작업은 대략 3~4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폰은 반드시 맡겨주셔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내부를 열어서 시도하는 물 리 복 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기종과는 다르게 일체형으로 메인보드에서 데이터가 저장되는 메모리가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디바이스 자체에서 진행이 되는데요. 안드로이드 기종보다는 작-업이 더욱 까다롭고 복원 확률 또한 높은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 이. 폰.에 대한 전문 지식, 경력, 노하우, 성공 사례 등이 충분하지 않다면 성공적으로 마칠 수 없는 작업이라고 합니다.

💗

아이폰 무한부팅은 먼저 정상적인 부팅을 할 수 있게 일부 수리를 진행한 후 데이터를 빼내는 작업이 진행됩니다. 자료가 추출되면 기기와 분리되어 pc로 나오는데요. 문자 형식으로 이루어진 것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고 있습니다. 저장 매체를 준비해주시면 백업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폰을 맡기시기 전 꼭 기억하실 점이 있는데요. 기기 사용 당시 잠금 비밀 번호를 설정해두셨다면 정확한 비밀 번호를 알고 계셔야 진행가능합니다. 내부를 열어 잠금을 해제한 후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알려주셔야 합니다^^

💗

핸드폰에는 개인 정보에 관련된 민감함 내용이 담겨있는 만큼 보안 관리에 철저합니다. 복원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서류를 확인한 후 출고해드리는데요. 정보 유출 및 각종 범죄에 악용되는 사고들을 막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저희 아. 이. 폰. 복. 구. 센. 터. 역시 개개인의 정보에 대해 유출 사고를 막기 위해 보안 서버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추출된 자료는 사용자만이 열람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있습니다. 

💗

아이폰 무한부팅 외 단순 삭제, 초기화, 고장, 파손, 침수, 화재 등 작동 여부와 관계없이 중요 부품에 큰 손상만 없다면 소중한 자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사진, 동영상, 연락처, 음성 녹음, 메모, 일정, 문자, 통화내역, 카카오톡, 위쳇 등 시도 가능합니다. 저희 리 커 버 리 데 이 터에서는 오랜 경력과 기술력, 지식, 노하우, 성공 사례 등이 충분히 뒷받침된 IPHONE 기술 엔지니어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서 작업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특성상 암호화 폰으로 작업이 까다로우며 기종마다 배열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IPHONE 기술 전문가를 통해 진행하셔야 합니다. 소중한 자료를 찾는 일인 만큼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진행도와 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가능 여부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ecoveryiphone.co.kr

 

아이폰복구센터

아이폰,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음성, 침수, 파손, 고장, 비활성화, 무한사과, 무한재부팅 전문

www.recoveryiphone.co.kr

전 화 상 담  1 6 6 1 - 7 9 0 2

카 톡 상 담   recoveryiphone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