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역시 점심시간 이후가 가장 졸린 시간인 것 같아요! 날씨도 정말 풀린 것 같아요. 그래도 지난 주까지만 해도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했던 것 같은데 이제 곧 있으면 여름이 오겠죠? 시간이 정말 빨리가네요.ㅠㅠ 올해 여름은 좀 덜 더워주면 좋겠네요~ 무튼 남은 시간도 화이팅을 해보도록 합시다.

 

 


혹시 핸드폰을 쓰다가 의도치 않게 안에 저장되어있던 데이터가 지워졌다거나 초기화가 되어서 난감했던 상황을 겪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은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관련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이와 같이 용량확보를 하기 위해 정리를 하시다가 실수로 지운다던지 또 클라우드 등의 연동이 되어있는데 인지를 하지 못하고 같이 사라진다거나 아니면 고장 등의 문제가 나서 인해 소중한 자료가 유실이 되는 일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관련으로 의뢰를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답니다. 저희 쪽에 의뢰를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백업을 하지 못한 상태에서 연락을 주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지워졌더라도 최근 지워진 목록에 남아있다면 개인적으로 복원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근데 최근 지워진 목록에서도 없다면 더 이상은 개인적으로 해결할 방법은 없습니다. 따라서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뿐만 아니라 복구를 해야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전문가를 통해서 의뢰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의뢰를 하고 작업을 해볼 수 있다고 해서 백퍼센트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찾으실 수도 있지만 안 나올 수도 있으며 어느 시점, 어느 내용의 자료들이 나올지는 알 수가 없답니다. 아직까지도 확률로 성공 가능성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희도 작업을 해보기 전까지는 어떻다고 확실하게 말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맡겨주시면 믿고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최대한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애플 자체가 보안 부분에 있어서 매우 높은 기종입니다. 그러다보니 복구 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을 뿐더러 까다로운 기종 중에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안에 있는 자료들이 기기에서 지워진다면 메모리 자체에서도 빠르게 비우려고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복원의 확률을 좀 더 높이기 위한 방법은 지워진 즉시 기기의 전원을 차단하시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을 하시고 빠른 시일내에 전문업체를 방문하시는 방법입니다.

 

 


단순히 전화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메모리 값이 들어와서 쌓여서 메모리 영역 내 덮어씌여 저장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에서 자료를 지웠더라도 메모리 내에 지워진 영역에 일부 남아있는 경우들이 있는데 추가적인 사용이 계속된다면 이 위에 새로운 것들로 덮어씌여서 완전히 사라지게 되어 복구를 해도 성공 가능성이 낮아질 수가 있게 된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워낙 애플이라는 기종이 보안이 매우 높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모르고서는 작업을 해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당시에 사용하면서 설정하셨던 잠금패턴이나 비밀번호를 정확하게 말씀을 해주셔야 저희도 작업시도가 가능합니다! 가끔 비밀번호를 까먹으셨다며 찾아주실 수 있냐고도 물으시는데요. 저희도 비밀번호를 풀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이 따로 없기 때문에 찾지 못할 뿐더러 모르신다면 복원 작업 시도 자체가 어렵답니다.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복원되는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적으로 1~2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만약에 특정 이미지 또는 특정 날짜 등을 말씀해주시면 그 위주로 작업을 해볼 수 있기 때문에 시간 단축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혹시라도 기기 사용이 급하시다고 한다면 애플의 경우 3~4시간 뒤에 기기만 찾아가실 수 있지만 결과물은 1~2일 기다려주셔야합니다.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복원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어서 결과물이 나온다면 기기와 분리되어 pc로 추출이 됩니다. 핸드폰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나오지 않으며 다시 기기 내부로 넣어드릴 수 없답니다. 따라서 따로 백업해가실 수 있는 외부 저장매체를 별도로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나온 결과물들은 중요한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출고는 본인 확인 절차 후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핸드폰을 무단으로 맡기셔서 결과물을 범죄에 악용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함에 있어서 이기도 하니 안내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들을 꼭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와 같이 이렇게 실수로 지워질 수도 있고 아니면 외부적인 충격으로 인해서 파손이 되어서 내 소중한 데이터들을 못 보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때 사실 백업이 되어있었다면 다행이지만 그마저도 되어있지 않다면 더 난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말씀드렸던 것 같이 작업을 한다고 해서 백퍼센트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더 백업이라는 것이 중요할 수 밖에 없답니다. 모두 유실이 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이폰 삭제된동영상 이외에도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또는 전화를 주시면 확인 후에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