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 덥네요 -0-'' 넘넘 더워요!.! 이제는 정말 봄인가 봐요;; 참 옷 입기 애매한 계절이 왔네요;; 저는 봄, 가을이 되면 음... 이런 애매한 날씨에는... 참.... 옷을 입는 게 힘들어요;; ㅋ-ㅋ 오늘은.... 기모 후드에 청재킷을 입었더니... 답답하네요;; 이제 기모는 얼른 정리해서 넣어놔야겠네요! 주말에 할 일이 하나 또 늘겠군요 ㅎ-ㅎ

💗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멀리서는 방문을 하기가 쉽지 않아 택배 접수가 정말 많은데요. 아이폰x가 들어왔네요. 평소 백업을 잘하지 않으시는 분이라고 하셨는데요. 거의 기기를 바꿀 때 외에는 필요 없는 자료는 지워가면서 사용하신다고 해요. 저장공간 부족 경고창이 계속 눈치를 주긴 했지만 무시하고 어플 정리하거나 사진 정리 등 데이터를 정리하면서 쓰시던 중 결국 무한 사과라는 끔찍한 증상에 걸리셨다고 합니다. 검정 화면에 귀염 귀염 한 사과 모양이 이렇게 무서운 결과를 안겨줄 거라는 상상도 못 하셨다고 해요.

💗

얼핏 무한 사과라는 증상을 듣긴 했지만 사용자 분과는 거리가 먼 이야기라 정확히 이 현상이 나타나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셨다고 합니다. 무*한*사*과는 에러14번, 오류14번 코드로 정상적인 부팅이 되지 않고 검은 바탕에 애플 로고에서 멈춰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증*상에 빠지게 되면 기기의 사용은 물론 안에 저장된 자료까지 절대 열어볼 수 없게 됩니다. 사용하시는 기기에서 발생된 현상으로 바로 공식센터로 달려가셨다고 해요. 이 현상이 나타나도 기기는 사용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으셨고 다행이라 생각하는 찰나 초기화를 통해 사용이 가능하셨다는 안내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

요즘 폰의 가격이 정말 후들후들인데요. 다시 폰을 사용할 수 있다니 안도의 한숨이 나왔지만 초기화를 진행하면 안에 저장된 사진, 연락처, 동영상, 메모, 일정, 카카오톡 등 모든 자료 역시 사라진다는 안내를 받고 즉시 기기를 찾아 발걸음을 돌리셨다고 합니다. 그 후 폭풍 검색을 통해 삼성동에 위치한 리. 커. 버. 리. 데. 이. 터. 를 알게 되셨다는데요. 많은 곳에 상담을 요청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절대 불가능하다는 안내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복_구라는 작업 특성상 진행 전 결과를 절대 예측할 수 없지만 성공된 사례들이 많기 때문에 복원 시도 가능하다고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

복(구(업(체마다 작*업 방식은 물론 엔지니어님들의 기술력 또한 전부 다르기 때문에 한 곳보다는 여러 곳 상담을 진행해보신 후 정식 등록되고 믿을 수 있는 곳으로 선정을 해주시는 것 역시 중요한데요.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안내받으신 후 바로 택배로 접수해주셨습니다. 안드로이드폰보다 아이폰의 경우 암호화 기반이 강해 복*구*확*률이 낮은 편입니다. 또한 iphone의 경우 기종마다 배열 방식이 다르고 일체형이기 때문에 작^업 역시 까다롭고 어려워 진행을 하는 곳이 많지 않은데요.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용자의 중요한 data를 찾아드리기 위해 기술을 연구하고 자체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기술 엔지니어님들께서 열심히 노력하고 계시답니다.

💗

요즘 입고되는 아. 이. 폰. 무. 한. 사. 과. 증. 상. 에서 성공률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새로운 솔루션 도입 후 실패 사례가 현저히 줄고 있는데요. 하지만 절대 100% 된다고 안내드릴 수는 없습니다. 기기의 내부 상태, 사용 습관 및 환경, 작#업 중 발생될 다수 변수 상황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결과는 진행을 하기 전 절대 예측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혼자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진행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에러14번 무한사과는 보통 3~4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상태에 따라 시간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무한 사과는 대부분 용량 부족으로 인해 나타나는데요. 용량이 가득 차 있는 상태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했을 경우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작! 업! 이 끝나면 기기는 자동 초기화됩니다. 이외 하드웨어적으로도 발생될 수 있습니다. 즉 메인보드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인데요. 만약 메인보드 문제라면 작#업 후 전원이 안 켜지는 등 문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수리 진행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작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복[구[작[업 전 정상적으로 부팅이 이루어지게 일부 보드를 수리한 후 진행되는데요.

💗

한 가지 꼭 기억하셔야 할 부분은 잠금 비밀번호입니다. 폰 사용 당시 잠금 비밀 번호를 설정해 두셨다면 정확한 한 가지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모르실 경우 진행 불가능합니다. 보드를 수리한 후 잠겨있는 암호를 풀어야지만 data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이후 기기 백업을 통해 data를 빼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정상 작동되게 만들기 때문에 실패 없이 빠르게 자료를 빼내야 한다고 하는데요.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며 성공률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기술력이 풍부하고 노하우가 있으며 경험 사례가 많은 아*이*폰*전*문*가를 통해 받으셔야 한다고 합니다. 

💗

무#한#사#과 처럼 정상작동 불가한 폰에서 복! 구! 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저장되어있던 자료는 대부분 전부 추출됩니다. 실패 시 한 건의 자료도 나오지 않는 결과로 나눠지게 됩니다. pc로 추출되면 문자 형식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며 저장 매체를 준비해 주시면 백업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폰x의 경우 사진, 동영상을 요청해주셨는데요. 사진 약 11,000 여장, 동영상 약 350 건이 추출되었습니다. 용량에 맞는 저장 매체를 준비해 주셔서 백업 후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 이었기 때문에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하는데요. 개인 정보 유출 및 범죄에 악용되는 일을 막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

저희는 무조건 안된다고 안내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시도해볼 수 있는 내에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열심히 작-업해드리며 소중한 DATA를 찾아드리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폰의 상태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작=업 중 발생되는 변수 상황을 미리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무조건 찾아드린다고 안내해드릴 수 없지만 다양한 시도 및 자체 기술 개발 연구는 끊임없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무_한_사_과 외 비활성화, 삭제 데이터, 고장, 파손, 침수, 화재 폰 도 가능합니다. 필요한 항목을 정확히 확인하셔서 지정해 주시면 최대한 찾아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아이폰복구센터

아이폰,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음성, 침수, 파손, 고장, 비활성화, 무한사과, 무한재부팅 전문

www.recoveryiphone.co.kr

전화 상담  1 6 6 1 - 7 9 0 2 

카톡 ID    recoveryiphone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