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여름 날씨 같아요! 너무 덥네요! 어제도 정말 엄~~ 청 더웠는데... 아침마다 긴팔을 입어야 하나 반팔을 입어야 하나.. 매일 없는 옷 가지고 씨름 중입니다! 아침저녁으로는 그래도 좀 쌀쌀하니 바람막이나 얇은 카디건 꼭 챙겨 다니셔야겠네요^-^

💗

아 이 폰 데 이 터 복 구로 입고되는 기기는 정말 상당한데요. 기기에서 발생되는 오류 문제로 인해 중요한 자료를 찾는 사례들도 많지만 예고 없이 찾아오는 여러 사고들로 인해 맡겨주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iphone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기종도 예외일 수는 없는데요. 사고로 인해 사용이 불가능해진 기기에서 필요한 자료를 빼낼 수 있을까요? 기존에 백업으로 보관 중인 자료가 있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작동이 불가능해진 폰에서 필요한 자료는 어떤 과정으로 복원이 진행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아이폰 완전파손으로 11프로가 입고되었는데요. 평소 백. 업. 이 습관 되어 있지 않아 소중한 추억이 폰에만 저장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약 그렇게 중요한 자료가 아니라면 폰은 재구매, 수리 등으로 고쳐서 사용하시면 되지만 중요한 자료가 많다면 반드시 수리 및 부품 교체 전 복(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폰의 내부 상태의 손. 상. 정도가 심하지 않을 경우 data는 메모리에 정상적으로 남아있을 텐데요. 부품의 수리 및 교체가 진행되면 멀쩡한 data는 손상되거나 유실될 수 있으니 폰의 사용이 먼저인지 자료를 빼내는 것이 먼저인지 잘 판단하신 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아/이/폰/데/이/터/복/구/를 맡기신다고 무조건 작업이 전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폰의 상태를 보지 않고 가능 여부를 안내드릴 수 없으며 외부가 멀쩡해 보여도 내부를 열어서 확인해보면 손*상이 심한 경우 등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맡겨주시면 먼저 정확한 점검을 진행하게 됩니다. 메인보드 및 메모리에 큰 문제가 없을 경우 작(업은 가능하지만 진행 중 다양하게 발생되는 기기 오류 및 오류 변수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진행 전 결과를 예측하는 것 역시 불가능합니다. 복 구라는 작업은 모든 작(업이 끝난 후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IPHONE의 경우 복;구를 맡기셔야 하는 경우 한 가지 참고하셔야 할 사항도 있습니다. 잠금 비밀 번호인데요. 아(이(폰의 경우 보안성이 높은 기기로 폰 사용 당시 잠금 비밀 번호를 설정해두셨다면 모든 DATA는 사용자가 설정한 비밀번호로 암 호 화 됩니다. 진행 과정 중 DATA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잠금을 해제해야 하며 풀 수 있는 기회는 한 번밖에 없기 때문에 사용 당시 지정해두신 정확한 잠금 비번을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여러 개를 알려주시거나 잊어버린 경우는 진행이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이폰 완전파손의 경우 대략 3~4일 정도 작 업 기 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폰은 맡겨주셔야 합니다. IPHONE의 경우 일체형으로 메인보드에서 메모리가 분리되지 않기 때문에 기기 자체에서 추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원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부팅할 수 있게 만든 후 빠른 시간 안에 메 모 리에 저장되어 있는 자료를 빼내는 방식인데요. 내부를 열어 물리적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전원 시스템을 정상화한다고 추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료를 빼내기 위해 임시적으로 정상화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

아이폰 완전파손의 경우 작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폰에 저장되어 있는 자료는 대부분 전부 추출됩니다. DATA를 추출한다고 메모리에 저장된 모든 자료를 빼내는 것이 아니며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반드시 항목을 지정해 주셔야 합니다. 작(업이 진행된 폰은 추후 재작업이 불가능하므로 필요한 자료를 정확히 판단하신 후 한 번에 진행하셔야 합니다. 만약 복"구 실패로 이어질 경우 추출되는 자료는 한 건도 없는 결과로 나오며 맡겨주신 상태 그대로 남아있게 됩니다. 

 💗

데#이#터가 추출되면 폰과는 분리되어 PC로 나오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기로 다시 넣는 것은 불가능하며 저장매체 한 가지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문자 형식으로 이루어진 것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이기 때문에 폰을 맡기실 경우 폰의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서류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추출된 자료는 서류 확인 후 사용자 분만이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기 때문에 보/안/서/버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사용자 외 열람, 유출은 절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출고 후 재유실 발생 등으로 일정 기간 보관 후 영구 폐기되고 있으며 원치 않으실 경우 즉시 삭제 요청해주시면 진행 가능합니다.

💗

언제 어떻게 발생될지 모르는 다양한 사고로 인해 한 순간 폰은 물론 저장된 자료를 잃는 일이 상당히 많이 발생되는데요. 복/구를 맡겨 무조건 찾을 수 있다면 다행이지만 폰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소중한 자료를 지키는 방법은 백업이 유일합니다. 저장매체 또는 클라우드를 이용해 여러 곳에 안전하게 따로 보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폰 완전파손 외 침수, 고장, 화재 및 삭제 데"이"터"복"구도 시도 가능합니다. 아이폰 전 기종 가능하며 연락처, 사진, 동영상, 메모, 일정, 음성 녹음, 문자, 통화내역, 카카오톡 등 가능하니 궁금하신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친절 상담 약속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ecoveryiphone.co.kr

 

아이폰복구센터

아이폰,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음성, 침수, 파손, 고장, 비활성화, 무한사과, 무한재부팅 전문

www.recoveryiphone.co.kr

  T          1  6  6  1  -  7  9  0  2

카톡 ID      recoveryiphone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