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날씨가 오늘 정말 이랬다가 저랬다가;; 아침에는 잔뜩 흐려있더니 갑자기 해가 쨍... 호랑이가 장가가나 봅니다 ㅎ-ㅎ 날씨가 흐리고 아침에는 좀 쌀쌀하던데 해가 반짝 비춰주니 또 따뜻하더라고요~ 지금 날씨로 봐서는 우산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ㅋ-ㅋ 남은 시간 모두들 파이팅입니다^0^

💗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안에 저장된 자료를 열어보지 못하는 일들이 상당히 많이 생기는데요. 작동이 불가능해지는 고장, 파손, 침수, 화재 등으로 발생될 수 있으며 실수로 데이터를 지우는 경우도 발생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폰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용량이 크게 나온다 해도 부족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 번씩 필요 없는 자료들을 정리하기도 합니다. 아이폰8플러스 사진삭제복구로 입고되었는데요. 실수로 삭제한 사진 복원이 가능할까요?

💗

필요없는 사진을 정리하던 중 중요한 사진까지 지워져 버렸다고 하셨는데요. 멍하니 계시다 먼저 공식센터로 문의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최근 삭제 목록이 있다는 것을 안내받으셨고 바로 확인을 해보셨다는데요. 하지만 최근 삭제 목록에도 데이터는 존재하지 않으셨다고 하네요. 이 항목에서 없으면 자체적으로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사설 복 구 업 체를 안내받으셨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신 후 아. 이. 폰. 복. 구. 로 유명한 저희 리 커 버 리 데 이 터로 찾아주셨습니다.

💗

IPHONE은 물론 안드로이드 기종도 컴퓨터처럼 휴지통 기능이 있는데요. 실수로 삭제한 사진을 일정 기간 보관하게 된 후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지워지게 됩니다. 실수로 지워버린 경우 최근 삭제 목록 혹은 휴지통을 확인해보면 종종 잘 못 지워진 자료들이 들어있는 것을 발견하곤 하는데요. 만약 여기서도 없거나 기간이 지나 자동으로 지워진 경우는 복(구(업(체로 맡겨주시면 시도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

하지만 복"구를 맡긴다고 무조건 100% 추출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복/구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결과를 절대 미리 예측할 수 없는데요. 진행 중 발생될 수 있는 기기 오류도 생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작(업이 끝난 후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중한 DATA를 찾아드리기 위해 자체적인 솔루션 개발은 물론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8플러스 사진삭제복구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실수로 자료를 삭제한 경우 소프트웨어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작*업 기간은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접수는 내방, 택배로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폰을 맡기실 경우 DATA 유실 방지를 위해 중요한 자료는 백업 후 맡겨주셔야 합니다. 작;업 중 예측할 수 없는 오류 등으로 인해 초기화가 되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백업은 필수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아*이*폰은 암 호 화 보 안이 높은 기종으로 폰 사용 당시 잠금 비밀 번호를 설정해 두신 경우 모든 DATA는 설정해두신 비밀번호로 암_호_화가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구를 맡기실 경우 설정해두신 잠금 비밀 번호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만약 모르시거나 여러 개 알려주시는 경우 진행은 불가능합니다. 설정 없이 사용하신 경우는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폰의 전원을 꺼두시거나 비행기 모드로 돌려놓으시는 것이 좋으며 되도록 삭제 시점 후 최대한 빨리 맡겨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자료를 삭제하게 되면 삭제된 영역이 생기게 되는데요. 폰의 사용이 많거나 잠깐이라도 사용하게 된다면 새로운 DATA가 생겨 지워진 영역 쪽으로 자동 저장되면서 덮어씌워 지게 됩니다. 데이터가 덮어씌워지게 되면 메모리 자체 흔적이 없어지기 때문에 확률은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데(이(터의 유입을 막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또한 정확한 지식 없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복원 프로그램은 절대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성공한다면 다행이지만 실패 확률이 높으며 출처가 불분명한 프로그램들도 많아 오히려 정상적인 자료마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

아이폰8플러스 사진삭제복구는 논리적인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먼저 폰을 스캔해 프로그램으로 옮긴 뒤 지워진 영역에 남아있는 데이터를 분석해 찾아내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료가 추출되면 기기와는 분리되어 PC로 추출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다시 핸드폰으로 넣는 것은 불가능하며 저장 매체를 준비해주시면 백업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문자 형식으로 이루어진 것은 엑셀 파일 형식으로 나오며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고 있습니다. 

💗

복>구를 맡기신다고 폰에서 지워진 자료를 모두 추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사용자분이 지정해주신 항목에 대해서만 추출하는데요. 사진, 동영상, 연락처, 문자, 통화내역, 음성 녹음 파일, 메모, 일정, 카카오톡 등 필요하신 항목을 지정해주셔야 합니다. 아이폰8플러스 사용자분은 사진을 요청해주셨으며 생각보다 작_업은 빨리 끝났습니다. 지워진 자료가 상당히 많으셨다고 하셨는데요. 개인 정보이기 때문에 자료 확인은 사용자분이 하셔야 하며 결과를 안내드린 후 내방해주셨습니다.

💗

약 8천 삼백 여장이 추출되었으며 필요한 자료가 추출되었다고 하셨는데요. 맡겨주신 외장하드로 백업 진행 후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저희 리_커_버_리_데_이_터에서는 기본 작#업#비#용 외 실패 시 발생되는 금(액은 없습니다. 복원 성공 여부를 먼저 알 수 없기 때문에 비^용은 고객님이 원하는 자료가 추출된 경우에만 발생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으로 준비해주신 서류 확인 후 출고 도와드렸습니다.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는 없지만 꼭 찾아야 하는 자료가 있다면 믿고 맡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전 기종 가능하며 안드로이드폰(버전 확인 필요)일부 기종 가능합니다. 24시간 전화, 카카오톡 상담 열려있습니다. 가능 여부 및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연락 주시면 정성껏 답해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ecoveryiphone.co.kr

 

아이폰복구센터

아이폰,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음성, 침수, 파손, 고장, 비활성화, 무한사과, 무한재부팅 전문

www.recoveryiphone.co.kr

  전화 상담    1 6 6 1 - 7 9 0 2

카톡 상담(ID)   recoveryiphone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