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 바람이 엄청 많이 부네요! 니트 가디건을 입었는데 안에 반팔티를 입어서 그런지 너무 춥네요! 계속 훌쩍훌쩍 ㅠ0ㅠ 내일은 좀 따뜻하게 입고 나와야겠네요! 남은 시간 모두들 파이팅입니다^-^

💙

다급한 목소리로 전화 문의 후 내방해주신 고객님의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se2 사진복구로 방문을 해주셨는데요. 갑자기 일어난 일에 정확한 사고는 잘 기억하지 못하셨지만 설정에서 목록을 수정하다 안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셨는데요. 본인이 사용하는 기기지만 한순간 실수로 모든 자료를 잃어버리는 사고도 상당히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전부 정확히 아는 것은 아무래도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

기기를 사용하다 자료가 지워지는 일은 정말 많이 발생되는데요. 저장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정리하다 중요한 자료를 지우는 일도 발생되며 기기의 오류 증상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게 돼버려 어쩔 수 없이 초,기,화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기(화는 단순히 몇 개의 자료가 지워지는 것이 아닌 저장된 모든 자료가 없어지며 기기를 처음 구입할 때는 상태로 돌려버리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때 중요하지 않은 자료가 지워졌다면 상관없지만 중요한 자료가 사라졌다면 복원을 진행한다 하더라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평소 백업을 주기적으로 진행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이폰se2 사진복구처럼 초기화가 진행된 상황이라면 사실 복원 확률은 거의 희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확률적인 부분으로 본다면 작동이 불가능한 고장, 파손, 화재, 침수의 경우 확률이 가장 높으며 단순 삭제 그다음이 초-기-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순히 삭제된 경우라면 메모리에서 완전히 사라지는 것이 아닌 남아있는 경우가 있어 분석을 시도해 찾아볼 수 있지만 초'기'화'의 경우에는 메모리 내 영역에서도 완전히 비워내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흔적이 남아있는 경우는 사실상 드물게 됩니다.

💙

복 구 업 체를 통해 진행해본다고해도 결과를 미리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안내는 드리고 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맡겨 주시는 분들도 상당한데요. 그만큼 자료의 가치가 크기 때문에 작은 희망을 가지고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하지만 전부 지워졌다 해도 성공했던 사례들이 있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결과물은 작업이 끝난 후 확인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아이폰se2 사진복구의 경우 전문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소요되는 작업 시간은 평균 1~2일 정도로 이 기간 동안 기기는 맡겨주셔야 합니다. 초'기'화의 경우 지워진 자료가 전부 추출되지는 않습니다. 일부지만 어느 시점의 자료가 어느 정도 추출되는지 여부는 절대 예측할 수 없는데요. 자료가 추출되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자료가 맞는지 확인하신 후 출고 여부를 결정해주셔야 합니다.

💙

작동이 불가능한 경우 복원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면 메모리에 저장된 자료는 대부분 전부 추출됩니다. 하지만 단순 삭제, 초[기[화는 어느 시점의 자료가 나올지 사용자가 필요한 자료가 맞는지 절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사용자분이 열람하신 후 필요한 자료로 찾아가실 경우 복,구,비,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소정의 작(업(비는 홈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동일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원치 않는 자료가 나왔을 경우 작-업-비 외 청구되는 비;용은 없습니다.

💙

아이폰se2 사진복구의 경우 현재 작,업 진행 중에 있는데요. 추출되는 이미지들은 있으나 대부분 썸네일 형식의 이미지가 보이고 있습니다. 초_기_화의 경우 원본으로 나오는 경우 또한 드물기 때문에 작(업 전 미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초]기]화]의 경우도 문자 형식으로 이뤄진 항목은 엑셀 파일로 나오며 이미지는 원본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저장 매체를 준비해주시면 백업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때 본인 명의 서류 확인은 필수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

저희 가산동 아이폰복구센터에서는 기기에 발생되는 많은 문제들로 복원을 의뢰해주시는 분들에 소중한 자료를 찾아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인 솔루션 도입은 물론 복 구 장 비 도 입으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사고는 예측할 수 없는 사이에 발생되며 복원을 맡긴다 해도 결과를 미리 알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혼자 결정하고 포기하기보다는 전문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신 후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든 상담 요청해주시면 빠르고 신속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ecoveryiphone.co.kr

 

아이폰복구센터

아이폰, 사진, 동영상, 문자, 메모, 음성, 침수, 파손, 고장, 비활성화, 무한사과, 무한재부팅 전문

www.recoveryiphone.co.kr

전 화 상 담  1 6 6 1 - 7 9 0 2

카 톡 상 담   recoveryiphone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