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0^ 오늘 넘 추운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나오셨나요? 요즘 면역력 저하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주의에 정말 늘고 있어요! 특히 겨울에 많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요즘 tv를 봐도 면역력 증진을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무조건 잘 먹는다고 나아지는 것도 아니더라고요... 몸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집중적으로 채워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앞으로 계속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건강 잘 챙기면서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인식불량으로 인해 삼. 성. 동. 복. 구. 센. 터. 로 입고된 외장하드인데요. 며칠 전까지 잘 사용하셨는데 갑자기 소음을 동반하며 먹통 상태가 되어버렸다고 합니다. 외부적으로는 별다른 문제가 없는 정상적인 기기 같은데 갑자기 나타난 증상에 한걸음에 달려와주셨습니다. 이런 일을 처음 겪으셔서 그동안은 복! 구! 업! 체! 가 이렇게 많은지 모르셨다고 합니다. 너무 많아서 한 곳을 고르는 것도 너무 막막하셨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여러 군데 상담을 진행해보시고 여러 후기글 등을 보신 후 정식 등록된 삼#성#동#복#구#센#터로 방문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믿이주신만큼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기계적으로 문제가 발생된 상황에는 복*구*시*도 조차 할 수 없다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먼저 상*담을 통해 시도가 되는지 만이라도 알아보셨다고 하는데요. 저장할 수 있는 모든 매체는 복! 구! 시! 도! 가능합니다. 실수로 자료를 삭제한 경우도 물론 가능합니다. 하지만 진행을 해보기 전 추출되는 데이터의 여부를 미리 예측할 수 없습니다. 복^구라는 작업이 진행 중 발생되는 많은 변수도 있으며 일반인이 볼 수 없는 내부 상태에 따라서도 달라지기 때문에 무조건 100% 된다고 장담드릴 수 없는 작*업입니다. 예측할 수 없기에 무조건 된다는 곳은 무리한 작#업#비를 청구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hdd, ssd 같은 외. 장. 하. 드. 는 물론, usb 등 저장 장치들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소모품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용 중 많은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외부적인 충격, 기기의 수명, 배드 섹터 등 다양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진행 전 기기의 점*검은 필수로 이루어지고 그에 맞는 작-업-방-식으로 진행되야 확률 또한 높아지게 됩니다. 검*사 결과 부품의 이상으로 인. 식. 이 되지 않는 상태셨는데요. 증#상을 확인할 때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추측만으로 작! 업! 을 할 수는 없습니다. 헤드 손상으로 인해 딸깍딸깍하는 소음이 생겼으며 인식이 되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

외#장#하#드 내부를 열어보면 중요 부품들이 있습니다. 손*상 여부에 따라 불가판정을 받는 경우도 있는데요. 플래터와 헤드라는 부품이 중요한데 특히 플래터에 손상에 따라 불가능한 경우도 발생될 수 있습니다. 플래터는 동그란 원판 cd모양처럼 생긴 부품인데요. 이 곳에 data가 저장되고 있습니다. 이 플래터를 회전시키는 것이 바로 헤드인데. 다행히 손#상이 심하지 않고 플래터도 이상이 없어서 바로 전문 엔지니어님께서 작! 업! 에 임해주셨습니다. 

💗

컴퓨터에 인식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물리적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물#리#복#구는 분해작업을 통해 진행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고장상태에서 직접적으로 진행을 하면 위험이 크기 때문에 정상적인 기기에서 헤드를 추출하여 고장난 외#장#하드의 헤드와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이런 작~업은 모두 클. 린. 룸. 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헤/드/교/체를 위해 내부 케이스를 오픈하기 때문에 작은 먼지, 오염 등에 노출되는 일을 막기 위해 클린룸에서만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 등으로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

데#이#터를 스캔할때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스*캔*작*업인데요. 초록색으로 보이는 부분에 빨간색, 검은색, 노란색 등의 다른 색깔이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색이 보이는 것은 하드 안에 베드가 많다는 뜻이라는데요. 이럴 경우 복(구(진(행이 엄청 느려지게 된다고 합니다. 다행히 별문제 없이 깔끔하게 스캔된 것 같습니다. 인식불량 기기는 3~4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은 기기는 맡겨 주셔야 합니다. 진행상황이 궁금하실 경우 언제든 연락 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

3일 정도 지나고 말씀해주셨던 엑셀파일 두 개가 성공적으로 추출되었습니다. 저장 장치에 각자 중요한 자료를 따로 나눠서 보관하신다고 하는데요. 이 두 가지 엑. 셀. 자. 료. 는 회사에 자산과 직결되는 중요한 file이라고 하셨습니다. 정상적인 FILE로 추출되어서 자료를 확인하시면서도 계속 감사하다는 인사만 해주셨네요! 믿고 맡겨주셔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상 증상이 발견되시면 혼자 포기하기보다는 상담을 통해 가능 여부를 진단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

먼저 문*의를 주시면 주의사항을 안내해드리는데요. 복 / 구 / 확 / 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기기의 이상이 생기면 무리하게 연결을 시도하거나 전원을 공급하는 것은 반드시 피하셔야 합니다. 또한 내부를 열어보려는 행동이나 기기에 무리가 가는 행동은 절대 피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복(구(프(로(그(램 역시 사용하시면 안 되는데요. 출처가 불분명하거나 VIRUS가 심어진 프로그램들이 많다고 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그 모습 그대로 보관하시고 최대한 빨리 맡겨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고장난 기기는 재사용을 피하셔야 합니다. 한번 문제가 된 기*기는 추후 여러 증세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되도록 사용을 피하셔야 하며 추출된 FILE은 저장매체를 준비해주시면 필터링 후 백업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외부 저장 장치들 역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소모품이기 때문에 한 곳에만 보관하시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자산과 직결되는 중요한 자료들이라면 2중 3중 백! 업! 해 두시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외장하드 인식불 삼성동 복구센터는 다 되네요!! 작동이 불가능한 기기들 외 실수로 삭제한 자료 역시 복=구=시=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오랜 기술을 자랑하는 전문 엔지니어님이 맡아서 진행해 드리고 계시며 최신 기기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만큼 최! 신! 복! 구! 장! 비! 까지 갖추고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하세요^^ 소중한 데(이(터를 찾아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합니다. ID : recoverydata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