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꼬마신발 꼼신이에요^0^

맛점 하셨나요? 삼실도 따뜻하고 배도부르고 먹자마자 잠이 왜이렇게 찾아오는지 -0-

저는 잠깨는데 믹스커피가 최고던데요 물론 살은 띠룩띠룩찌겠지만요^^

남은 시간 우리 열심히 달려보아요^.~

 

수많은 편리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지만 우리가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없을땐 어떻게 살았는지 기억조차안나요;;)정말 중요한... 없어진다는것이 상상조차되지않는 그것 바로 스마트폰이죠^^ 

이 작은 기계가 어떻게 살아가는데 이렇게 큰 부분을 차지하고있는건지... 

요즘은 중요한 문서, 사진, 동영상, 금융권까지 이 작은 기계로 해결을 할수있으니 정말 생활에 큰 부분을 차지하고있는건 맞는거같아요.

이 중요한 수단이 가슴을 철렁 내려앉히는 순간들도 찾아오죠~

중요한 데이터를 내손으로 잘못 삭제했다거나 떨어뜨려서 외부적으로 손상이생기거나 

사실 기기자체도 비싸긴 하지만 그것보다 더 소중한건 기기안에들어있는 소중한 자료들이겠죠?

 

핸드폰 증상별 복구 가능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할께요~ 슝☆

 

▣ 데이터 삭제 · 초기화

 

지우면 안되는 데이터를 실수로 지웠다거나 조작이 미숙한 아이들이 핸드폰을 만지다 데이터가 사라진경우

기기는 정상작동하나 데이터만 사라진경우 복구진행 가능하며 데이터 여부는 작업을 진행해보기전 결과를 예측할수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삭제시점이나 사라진시점 이후로 기기를 계속 사용하거나 기간이 길어 질 수록 데이터 복원가능성은 낮아집니다. 중요한 데이터라면 삭제시점 후 사용을 멈추고 최대한 빨리 복구를 진행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고장폰

전원이 들어오지않거나, 화면 터치가 되지않을때, 사용중 멈춰버린경우, 계속 재부팅되는경우도 복구진행 가능하며 데이터 여부는 작업을 진행해보기전 결과를 예측할수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고장폰의 경우 부품의 손상으로 서비스를 먼저 받게되시면 안에 있는 데이터는 전부 날아가버리니 자료가 중요하다면 복구를 먼저하셔야합니다. 고장폰의 경우 고장난 그대로 복구맡겨주셔야합니다. 배터리 충전이나 전원을 껏다켜는 것도 피하는것이 복구 확률을 높이는데 도움이된답니다. 

 

▣ 파손폰

길을 가다 떨어뜨리거나 부서진경우에도 복구진행 가능하며 데이터 여부는 작업을 진행해보기전 결과를 예측할수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파손된 핸드폰의경우 내부를 열어서 복구작업이 진행되십니다. 파손된 상태그대로 맡겨주셔야하며 액정이깨지거나 보관이 어려울시 휴지나 수건등오로 잘 감싸서 파손 직후 상태를 유지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침수폰

여행을 가서 바닷가에 빠뜨리거나 실수로 화장실에 음식물속에 여러가지 침수되는 상황들도 복구진행 가능하며 데이터 여부는 작업을 진행해보기전 결과를 예측할수없다는 점도 참고해주세요.

침수폰의 경우 침수이후에 관리가 복구 확률이 얼마나 높아지는지 중요한 부분이 될수있습니다. 

침수가 된후 빨리 말리려고 드라이기나 전자레인지로 말리게 되면 데이터 손상을 초래할수있어 복구확률이 낮아질수있습니다. 또한 바닷가에 빠뜨리신경우 염분성분으로 인해 내부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실수있습니다.

데이터 복구 진행시 침수 직후 최대한 빨리 복구 진행하시는게 가장 좋으며, 바로 복구 진행이 어려우실경우

침수폰은 간단한 세척 후 신문지나 수건으로 잘 감싸서 투명지퍼팩에 보관하시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침수폰에 무리하게 전원공급은 절대 하지않는게 좋겠죠?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복구 가능 여부를 알아봤는데요 모든 핸드폰 복구작업에는 삭제,고장,파손,침수 직후 최대한 빨리 복구진행해주시는게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이점 꼭 알아두시고 소중한 자료 잃지말자고요^0^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