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 데이터복구이야기 주인장입나다~ 다들 점심식사 맛잇게 하셨나요 전 저녁에 맛난걸 먹기로해서 풀뗴기만 꾸역꾸역 먹었는데.. 꾸역꾸역 먹어서인지 급하게 체했습니다.풀떼기 배도 안차는데 체해서 다 개워내다보니.. 힘이 없습니다. 그래도 팀장님께서 초콜렛을 주셔서 세알정도 먹으니 힘이 바짝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먹는게 최고에요 달달구리하니 기분이 조금 더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최근 입고된 기기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13년도 출시된 모델인 베가 아이언 입니다! 출시된지 오래된 기기인데도 불구하구 상태가 깔끔했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사용자님께서 입대 전 사용하던 폰으로 쓰지 않은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흘렀다고 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켜지다보니 간간히 켜서 옛날사진을 보곤 했는데 사고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 순식간에 일어난다고 웃으면서 말씀하시더라구요! 설정을 바꾸고싶은데 조작법이 익숙지 않아 이거저거 만지다가 폰이 초기화되는 사고가 발생됐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안에 저장된 사진이 필요해 스마트폰 초기화복구 진행을 요청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사진찍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폰 안에 데이터는 사용자분의 사진은 물론 지인, 여행 등 소중한 추억들이 많이 저장되어 잇었다고 합니다. 한창 기기를 사용할때는 백업의 개념을 잘 몰라서 핸드폰만 잘 가지고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입고된 기기는 앞서도 말씀드렸듯이 굉장히 깔끔하게 보관되어 있었기에 언제든지 충전만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생각하셨답니다.저희쪽에 입고해주시는 사연들을 들어보면 특별하게 뭔 일이 생겼다기보단 일상에서 발생하는 사고로 데이터가 유실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마트폰 초기화복구로 기기를 입고해주시는 분들도 많고 저환나 카톡으로 상담요청 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초기화 상태에서는 시도조차 안된다고 알고계신 분들이 많은데 그건 아닙니다.아예 안되는건 아니라고 설명드리면 복원 성공률은 얼마나 되는지를 제일 많이 궁금해하십니다. 스마트폰 초기화는 데이터를 단순히 삭제한 케이스와는 다릅니다. 폰이 초기화된다는 것은 처음 구매 당시의 시점으로 돌리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즉 처음의 공폰의 상태로 이 작업이 진행되면 DATA가 저장되는 메모리에서도 영구 삭제가 되는 경우가 일반적이기 때문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확률이 정말 희박합니다.

 

 


복원 확률이 희박하다해도 아예 불가능하냐 하면 또 그건 아닙니다!. 갤럭시 초기화복구는 완전 초기화가 진행된 상태에서도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자료가 나온 사례들이 있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초기화 후 자료복구에 성공한 케이스는 분명히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확률이 낮아도 정말 중요한 데이터라면 결과를 미리 예측할순 업기때문에 시도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초기화복구는 하루에서 이틀정도의 작업기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기기는 저희업체에 맡겨주셔야 합니다.

 

 


스마트폰 초기화복구는 기기자체는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상태이기 떄문에 논리적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저희 업체의 솔루션이 깃든 전문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되게 되는데요~ 메모리를 통해 삭제된 영역에 남아있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작업으로 진행됩니다!! 자료들을 추출한다고 해서 메모리에 남아있는 전체 항목을 추출하는 것은 아니며 사용자니께서 요청해주시는 항목에 한해서만 추출하게 됩니다. 개인 정보에 관련된 민감한 자료가 저장되기 때문에 지정해주신 항목이외의 자료는 건들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초기화복구의 경우 사고가 발생된 시점으로 사용자분께서 주의해주실 부분이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가 유입될 상황들을 막아주셔야 합니다. 자료가 지워지면 삭제된 영역이 남고 기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새로운 data가 유입되어 삭제영역에 자동 저장되면서 덮어씌워 지게 됩니다. 이럴 경우 확률을 더욱 낮아질 수밖에 없는데요.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폰은 전원을 꺼두시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해 두시고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맡기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간혹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무료복구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복원 프로그램을 이용해 시도를 하시는건데요. 전문 지식 없는상태에서 잘못된 정보만으로 진행을 하시는 것은 주의해주셔야합니다 각각 기기와 증상별로 적용되는 프로그램이 다릅니다 또한 전문기관에서 사용되는 프로그램과 시중에 유포되는 프로그램은 전혀 다르기 때문에 이 작업을 진행할 경우 멀쩡한 데이터까지 손상될 수 있으며 실패로 이어질 경우 전문가를 통해 시도한다 해도 동일한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반드시 피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