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이에요^^ 하루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 안심되기도 했는데 서울에서 집단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어요;; 저희 구에서도 한분 나왔더라고요.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돼 입원 중인 환자분이 인터뷰하신 내용도 봤는데요. 그분 인터뷰하신 걸 보니까 좀 안심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신종이라는 단어에 심리적인 불안감이 더 커지는 것도 같고 사망자가 나오고 있으니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우리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심이 되는 날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꼭 동참해보아요^^

🤍

잘 사용하던 외장하드를 노트북에 연결했는데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어떤 결정을 하실까요? 자료가 중요하지 않다면 수리업체를 찾겠지만 자료가 중요하다면 복구업체에 문의를 주시겠죠? 하지만 인식이 안되는 외장하드에 놀라 아무 생각 없이 수리업체에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꼭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수리업체에서는 복구는 진행하지 않아요. 무턱대고 수리 먼저 받으시는 경우 외장하드에 저장되어있는 소중한 자료는 손상, 유실될 수 있으며 영영 찾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삼성외장하드 인식불가 복구가 필요하다면? 한번 알아볼까요?

🤍

외장하드는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기기가 아니기 때문에 기기에 수명도 따르며 특별한 충격이 가해지지 않아도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도 있어요. 외장하드는 별다른 전원장치가 없어요. 전기를 통해 모든 구동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기에 의한 손상도 많이 발생하기도 해요. 그렇기 때문에 연결된 외장하드의 케이블을 사용 중 분리하는 것은 절대 해서는 안돼요. 외장하드가 연결되어 있다면 전원의 공급이 자주 이루어지는 것 또한 피하셔야 해요. 사용하지 않은 경우 외장하드는 반드시 분리해서 보관해주시는 것이 안전해요.

🤍

외장하드가 인식이 되지 않는 증상은 다양하게 나타나요. 외부의 충격을 받았거나, 외장하드가 연결된채 전원의 공급, 외장하드 내부 부품 문제 등 다양하게 나타나요. 외부적 충격으로 인한 손상이나 베드 섹터, 연결단자 손상 등 여러 가지 증상들로 인식불가 상태가 되는 경우들이 많아요. 대부분 인식 불가 상태는 기계적인 손상으로 많이 나타나므로 꼭 전문가와 상담으로 도움을 받아야 할 것 같아요.

🤍

저장용량이 크고 이동이 편리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외장하드는 부품들로 이뤄진 기계이기 때문에 수명도 따르며 고장이나, 파손등으로 데이터가 손상되거나 유실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요. 평상시에 여러 군데 백업을 해두셨다면 괜찮겠지만 외장하드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뿐이라면 정말 난감할 것 같아요. 이런 예기치 못한 일을 대비하기 위해 중요한 자료라면 여러 군데 나눠서 백업해 관리해주시는 것이 안전할 것 같아요. 

🤍

삼성외장하드 인식불가 복구가 필요하다면? 우선 복구 진행에 앞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해요. 외장하드 내부는 아주 중요한 부품들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작업이 까다로워요. 진단에 따른 복구작업이 안될 경우 데이터는 찾을 수 없게 돼요. 그렇기 때문에 전문 엔지니어분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해요. 증상을 확인한 후 그에 맞는 복구장비로 복구작업이 진행돼요. 인식불가인 외장하드는 물리적인 방식으로 작업이 진행되며 인식이 안 되는 하드로 복구작업을 할 경우 데이터가 손상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새 하드로 옮긴 후 작업이 진행돼요. 그렇기 때문에 작업은 3~4일 정도 소요돼요.

🤍

인식불가인 외장하드는 기기마다 추출되는 데이터의 결과물이 다를 수 있어요. 하드의 증상, 용량에 따라 달라지며 사고 시점 후 사용자의 외장하드 관리로도 추출되는 양이 달라질 수 있으니 인식이 되지 않는다고 무리한 연결을 하거나 전원을 공급하는 일은 절대 하시면 안돼요. 또한 쉽게 구할 수 있는 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는 것도 피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출처가 분명하지도 않고 악성코드가 심어져 있는 복구 프로그램도 많기 때문에 데이터가 손상되실 수 있어요. 

🤍

삼성외장하드 인식불가 복구가필요하다면? 안전한 업체인지 확인하시고 자세한 상담 후 복구 진행해주시는 것이 안전해요. 외장하드의 진단이 필요하시다면 무상으로 확인 도와드리고 있으니 복구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문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데이터가 추출되는 결괏값은 100% 무조건 나온다고 안내해드릴 수는 없어요. 복구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데이터의 유무를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작업이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라면 진행을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외장하드 외 모든 데이터 복구 진행 가능하시니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