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파손폰 사진복구 될까요?

안녕하세요 꼼신이에요^^
즐거운 월요일 아침이에요~^^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주말은 정말 아무것도안하고 쉬기만했네요... 그런데도 왜 피로한건지 ㅠㅠ
한주의 첫 시작이에요 이번주에는 설날도있어서 뭔가 첫주의 시작이어도 마음이 가벼운감이있네요^^
월요병 이기고 활기차고 밝게 꼼신이랑 시작해보아요^0^

 

오늘은 아이폰 파손폰 사진복구에 대해 알아볼께요 o^.^o

곧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이셨는데요~ 서로 아이폰으로 사진도 찍어주고 연애할때 결혼을 준비하면서 모든 추억들이 핸드폰에 가득했다고해요~

출근길에 아이폰으로 중요한일을 처리하는데 미처 계단을 확인을 못하셔서ㅠㅠ 저도 이런경험이있어서 ㅠㅠ

요즘은 기기 비용이 만만치 않기때문에 저는 저보다 핸드폰을 먼저 챙기곤 했었는데 ㅠㅠ

이번 의뢰해주신 예랑이님도 많이 다치시진않으셨지만 핸드폰이 파손되면서 마음이 더아프셨다고해요 ㅠㅠ 

기기 수리도 수리지만 일단 예랑이님은 아이폰 안에 사진이 너무 중요하셔서 수리보다는 데이터복구를 먼저 의뢰해주셨어요.

 

아이폰 파손폰일 경우 먼저 판단하셔야 할것이 기기를 수리할것인지, 기기보다는 안에 자료가 더중요하셔서 복구를 먼저하실건지 잘 판단해 주셔야해요.

서비스 센터에서 복구는 진행을 하지않기때문에 복구는 복구업체에 문의해주셔야합니다.

무작정 놀라서 기기부터 수리하실경우 데이터 복구는 진행이 어려워요.ㅜㅜ

기기 수리시 데이터가 유실될수있으며 부품을 교체한다면 데이터는 없어지게되겠죠?

또한 아이폰은 파손직후 그 상태 그대로 맡겨주시는게 좋으며 시간이 점점 흐를수록 데이터복구 확률은 낮아지게됩니다.

바로 복구센터 방문이 어려울경우, 파손폰은 휴지나 수건등으로 잘 감싸서 지퍼백에 보관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한눈에봐도 상태가 심각했어요 ㅠㅠ 그래도 예랑이님이 많이 안다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액정도 그렇고 기기파손자체가 심각해서 데이터에 접근을 할수없기때문에 내부작업방식으로 복구 진행되었어요.

데이터 복구 작업 자체는 저희 전문 엔지니어분께서 직접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서 진행해주십니다.

아이폰 파손폰 복구 경험이 풍부하셔서 예랑이님도 믿고 맡겨주시고 가셨답니다.

하지만 아무리 경험이 풍부해도 복구라는 작업이 항상 변수가 따르기마련이에요ㅠ 그래서 결과가 저희 마음과 다르게 안나올수도 있어요 ㅠ 이점은 꼭 기억해두셔야해요ㅠㅠ

 

 

파손폰 경우 복구는 3~4일정도 소요되며 복구 진행기간동안 맡겨주셔야합니다.

아이폰은 데이터 복구 의뢰해주실경우 정확한 잠금 비밀번호를 알려주셔야해요. 아이폰 자체에 암호화가 되어있기때문에 잠금비밀번호를 알려주셔야 데이터에 접근이 가능해요.  

이 점 꼭 기억해두셔야해요^^ 내부작업은 메인보드를 분리후 전문 복구장비를 이용해 작업해요. 복구장비를 이용해 칩을 읽어내어 기기에 저장되어있던 데이터를 추출해요.
데이터가 복원된다면 기기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만 복원되요.
이렇게 복원된 데이터는 다시 기기로 넣을수없기때문에 맡겨주실때 저장매체를 같이 주시거나 다음 내방때 꼭 준비해주시면 백업까지 해드리고있어요.
이후 pc에서 아이튠즈 연결해서 기기로 옮겨주셔야합니다.

 

복구 진행 기간동안 속이 타신다며 전화로 문의도 많이주셨고 진행 상황등 긍금하신점이 많으셨을꺼같아요.

워낙 중요한 데이터가 많으셔서 저희도 같이 속이 타들어갔어요ㅠㅠ

하지만 예랑님이 믿고 맡겨주셔서그런지 전부 복원되었습니다.  

 

이 기종말고도 아이폰 전 기종, 안드로이드폰 전 기종 전부 데이터복구 진행하능합니다.

침수, 파손,고장폰 데이터 중요하다면 일단 복구업체 문의후 진행해주시는게 좋겠죠?

복구라는 것이 100%된다고 말씀드릴순없지만, 진행을 하지않는이상 결과를 예측할수없다는 점 기억해두시고 소중한 자료라면 전문 복구업체를 잘알아보시고 진행해보시면 좋을꺼같아요.

복구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0^

정확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