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찾아뵙는것 같습니다! ㅎㅎ 잘 지내셨나요? 이번주 초까지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더니 그래도 어제오늘은 비가 안오고 해도안뜨는 선선하고 바람까지 부는 날씨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오늘아침도 배만 안아팠으면 걷기 딱 좋은 날씨였는데.. 배탈이 났더라구요ㅠㅠ! 여러분들 여름에 식중독 조심하세욤!

 

 


오늘은 갤럭시 침수폰복구에 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름엔 물놀이를 자주가잖아요? 장마도 있고.. 원하든 원하지 않든 물에 노출되는 환경이라고 해야할까요..? 흠.. 말이 좀 이상하긴 한데 어쨋든 겨울보다 핸드폰을 물에 빠뜨려 고장나게할 확률이 높다는 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실제로 의뢰 비중도 겨울보다 여름에 훨씬 높습니다. 7월 들어서 확 증가했구요!!

 

 


들어보니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친구들도 진작 방학을 시작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 주위도 보면 자녀분들과 매주 주말이라던가 휴가를 따로내어 여행다니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전에는 해외여행을 주로 다녔었는데 코로나 이후에는 해외보단 호캉스나 여름 피서지로 떠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올해는 실외마스크도 해제되었으니 바다나 해수욕장 빠지같은곳에 사람들이 더 많이 모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여름에는 이러하 이류때문에 갤럭시 침수폰복구 의뢰도 확 증가합니다. 몇일전 들어온 의뢰건이 바로 이러한 상황때문에 핸드폰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은 사례입니다. 워터파크로 물놀이를 가셨다고 합니다. 가족분들 다같이 갔는데 물놀이하는 애기들 사진을 찍기위해 방수팩을 구매해 그 안에넣고 물놀이를 즐겼다고 합니다. 근데 방수팩에 문제가 있었던건지 물이 세어들어왔나바요. 뒤늦게 깨닫고 폰을 꺼냈지만 이미 물에 잠겨서 전원이 제대로 안들어오는 상태였다고 합니다!

 

 


휴가 끝나고 바로 돌아와 삼성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는데 그냥 물에 빠뜨린게 아닌 수영장 물이여서 소독약품 처리가 된 물이 스마트폰 안으로 들어간거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부식이 빨리되서 메인보드를 교체애햐여 사용해야한다는 안내를 받았다고 합니다.니다. 간단한 수리로 해결할수 없고 안에 저장되었던 자료들은 모두 날라갈꺼라는 안내를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당장 스마트폰 사용이 중요하다면 메인보드 교체하면 되지만 안에 저장된 데이터들이 중요한거라면 갤럭시 침수폰복구를 전문으로하는업체에 먼저 연락해 데이터복원을 진행한 후 메인보드교체를 진행하라는 안내를 받았다고 합니다.그래서 인터넷통해 찾아보고 저희쪽에 연락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애기들 어릴때부터 사진이 저장되어있는데 따로 백업해두지도 않아서 저희 통해서가 아니면 찾을수 없다고 간곡하게 호소하셨습니다.

 

 


우선 갤럭시 침수폰복구 저희쪽에 의뢰를 맡겨주게되면 2~4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기기가 정상적으로 켜지지 않는상태이기 때문에 복원에 필요한 수리과정이 들어가게 됩니다. 저희가 간단한 수리과정을 거친다고 하니 몇몇 분들은 수리를 진행해 이전 핸드폰 사용했던것과 똑같이 만들어주는거 아니냐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기기는 고장난 상태 그대로 돌려드립니다. 처음 저희에게 맡겨주었던 그 상태입니다. 자료추출이 성공하게 되어도 모든 자료는 핸드폰에 넣어드리는게 아닌 원본 파일형태로 나오게 됩니다1!

 

 


문자나 일정같이 문자로 되어있는 것들은 모두 엑셀파일형태로 나옵니다. 주소록이야 네이버나 구글주소록 이용하면 새 기기와 연동 가능하겠지만 메모 문자 카톡등은 엑셀로 내용 확인정도만 가능하니 이점도 잘 감안하시여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갤럭시 침수폰복구 관련 이야기는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시면 댓글 또는 전화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