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잘 지내셨나요?? 전 아니에요..  속이 너무 안좋습니다 진짜 지금 출근한지 몇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속이 안좋아욤 ㅠㅠ 살려주세여...하하 진짜 다신 술을마시면 저는 멍멍입니다. 라는 생각을 매번 하는데도 왜이렇게 열심히 술을 마시는지 모르겠네요 헤헤 알려주실분!! 점심이라도 굶었어야하는데 너무 야무지개 라면과 삼각김밥을 먹었습니다 하하 집갈땐 꼭 걸어가야겠어요 네일키트도 사구요!

 

 


오늘은 삭제사진 데이터복구 이야기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안에 저장된 자료를 열어보지 못하는 일들이 상당히 많이 생각보다 자주 생깁니다 아예 핸드폰사용이 불가능해지는 고장, 파손, 침수, 화재 등으로 발생될 수 있으며 실수로 데이터를 지우는 경우도 발생할수 있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용량이 크게 나온다 해도 부족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 번씩 필요 없는 자료들을 정리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필요없는 사진만 정리해야하는데 정리하다보면 꼭 중요한 사진까지 지워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대부분은 첫번째로 공식센터로 문의를 하실겁니다. 최근 삭제 목록을 우선 확인해보라는 안내를 받을겁니다. 하지만 최근 삭제 목록에도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항목에서 없으면 자체적으로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사설 복구업체를 방문해 작업받는 방법이 유일합니다!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기종도 컴퓨터처럼 휴지통 기능이 있는데요. 실수로 삭제한 사진을 일정 기간 보관하게 된 후 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지워지게 됩니다. 실수로 지워버린 경우 최근 삭제 목록 혹은 휴지통을 확인해보면 종종 잘 못 지워진 자료들이 들어있는 것을 발견하곤 하는데요. 만약 여기서도 없거나 기간이 지나 자동으로 지워진 경우는 복구업체에 방문해 맡겨야 하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물론 복구를 맡긴다고 무조건 100% 추출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복구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결과를 절대 미리 예측할 수 없습니다. 진행 중 발생될 수 있는 기기 오류가 생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작업이 끝난 후에만 결과를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중한 DATA를 찾아드리기 위해 자체적인 솔루션 개발은 물론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시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수로 자료를 삭제한 경우 소프트웨어적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작업 기간은 1~2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접수는 내방, 택배로 가능하시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요즘 나오는 기기들은 모두 보안등급이 높아서 저희가 함부로 데이에 접근할수가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패턴이나 잠금설정한 비밀번호를 정확히 저희에게 알려 주셔야지 복구시도가 가능합니다! 설정없이 사용하신경우는 상관없으나 설정해두시고 사용하셨다면 꼭 알려주셔야 합니다!

 

 


자료를 삭제하게 되면 삭제된 영역이 생기게 되는데요. 폰의 사용이 많거나 잠깐이라도 사용하게 된다면 새로운 DATA가 생겨 지워진 영역 쪽으로 자동 저장되면서 덮어씌워 지게 됩니다. 데이터가 덮어씌워지게 되면 메모리 자체 흔적이 없어지기 때문에 확률은 낮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새로운 데(이(터의 유입을 막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또한 정확한 지식 없이 쉽게 구할 수 있는 복원 프로그램은 절대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성공한다면 다행이지만 실패 확률이 높으며 출처가 불분명한 프로그램들도 많아 오히려 정상적인 자료마저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 또는 전화로 문의주세요~~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