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이에요^^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밖에 비가 와서 이럴 때는 따뜻한 국물이나 저는 칼국수 생각이 많이 나던데요. 밥을 먹었는데도 갑자기 칼국수가 먹고싶네용-0-;; 오후부터 비가 그치고 내일은 꽃샘추위가 찾아온데요~ 영하권으로 떨어진다고 하던데 다들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셔야 할 것 같아요. 이럴 때 감기환자가 많이 는다고 하니 따뜻한 물 많이 드시면서 감기 조심하세용^^

🤍

요즘은 저장매체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usb는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있으실 텐데요. 초창기 때 나온 usb는 지금에 비하면 좀 투박스러운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작고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는 점은 정말 너무 좋았던 거 같아요. 요즘 나오는 usb는 액세서리처럼 가방에 걸고 다닐 수도 있고 이쁜 디자인들이 많이 나오는 만큼 모으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저장 용량이 크지 않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이동 작업이 필요한 경우 정말 유용하게 쓰이는 기기예요.

🤍

usb 삭제한 데이터 복원가능할까요? 저장매체를 이용하다 보면 잘못 삭제하는 경우들이 종종 발생하기도 하죠. usb 같은 경우 용량이 적다 보니 사용하지 않는 데이터가 들어있다면 삭제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삭제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데이터를 삭제했다면 정말 난감할 것 같아요. 그동안 열심히 작업한 데이터 혹은 중요한 데이터가 들어있다면 최대한 빨리 복구 진행을 해주셔야 해요.

🤍

단순 삭제한 경우 한번 삭제된 데이터는 볼 수 없는 형태로 남아있는 경우가 있어요. 영구 삭제만 하지 않는다면 복구 시도는 가능해요. 하지만 이럴 경우 꼭 지켜주셔야 할 사항이 있어요. 삭제한 이후 기기를 계속 사용하고 데이터를 저장하게 돼면 삭제된 데이터는 아엥 찾을 수 없게 될 수도 있어요. 중요한 데이터가 삭제되었다면 기기의 사용은 멈춰주시고 최대한 빨리 전문가와 상담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

데이터가 삭제된 usb를 계속해서 연결해주시거나 연결 후 전원을 공급해주시는 것은 데이터가 손상이 되 유실되실 수 있어요. 더 나아가 usb 자체에도 손상이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연결이나 전원 공급은 피해 주시는 것이 데이터 복구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에요. 또한 자가 복구는 진행하시지 않는 것이 좋아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복구 프로그램을 쉽게 찾아볼수 있는데요. 전문적인 지식이 없이 복구프로그램을 돌리는 것은 안전하지 않아요.

🤍

쉽게 접할 수 있는 복구 프로그램은 개발자가 분명하지도 않고 바이러스가 심어져 있는 복구 프로그램들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피해 주시고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서 해결하시는 것이 좋아요. 단순 삭제로 사라진 데이터는 정확한 진단을 한 후 증상에 맞는 복구작업으로 진행이 돼요. 어떤 방식으로 작업이 이루어지느냐에 따라 추출되는 데이터의 양도 차이가 나요. usb 메모리 상태를 확인하며 정밀 복구로 진행이 돼요.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은 3~4일 정도 소요돼요.

🤍

usb 삭제한 데이터 복원가능할까요? 데이터가 추출되면 기기와 분리되어 추출되므로 다시 usb에 넣을 수 없어요. 저장매체를 준비해주시면 백업 후 출고 도와드리고 있어요. 복구라는 작업은 진행을 해보기 전 결과물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100% 데이터가 추출된다고 안내해드리기는 어려워요. 하지만 삭제나 고장 시점 후 사용자의 빠른 대처로 복구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두세요^^ usb는 저장용량이 적고 소모품이기 때문에 수명 또한 작아요. 중요한 데이터라면 여러 군데 나눠서 백업해두시는 것이 안전한 방법이 될 것 같아요. usb 외 모든 데이터 복구 진행 가능하세요. 복구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