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두 맛점하셨나요? 이제 4월도 몇 일 남지 않았네요. 다음 주에는 벌써 5월이라니 믿기지가 않아요.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도 가는지.. 5월에는 또 가정의 달이라고도 하는데 이런 말도 있죠? 텅장이 되는 달! ㅎㅎ 정말 저도 조카들도 있어서 아무래도 5월에는 남는 돈이 없을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으로 남은 4월도 잘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스마트폰 없이 살아가야 한다면 살아갈 수 있을까요? 저는 자신이 없답니다. 그만큼 이제 스마트폰이라는 것이 우리의 삶의 일부를 차지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연락처복구 관련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주시는 건 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사실 기종에 상관없이 아이폰으로도 많이 들어오는데요. 핸드폰의 용량이 가득차서 불필요한 것들을 정리하다가 실수로 삭제를 했다거나 아니면 초기화가 되는 경우들도 있을 수 있으며, 외부적인 충격으로 인한 파손이라던지 액정이 깨지는 등의 고장으로 인해 발생되는 경우들이 있답니다. 

 

 


이렇게 고장 또는 삭제가 된 갤럭시 연락처복구의 경우 모두 작업 시도를 해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이렇게 말씀을 드리면 어떤 분들께서는 무조건 찾으시는 결과물이 나오신다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물론 작업을 해볼 수는 있지만 복원에는 백퍼센트라는 것이 없습니다. 찾으시는 자료들이 쉽게 나올 수도 있지만 일부만 나오기도 하고 아예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이 또한 저희도 작업을 해보기 전까지는 알 수가 없고요. 

 

 


따라서 작업을 하기 전에 성공률을 묻기도 하시는데요. 저희도 미리 알 수가 없기에 결과에 대해서 보장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할 수 있는 선에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은 꼭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어떤 원인이냐에 따라서 갤럭시 연락처복구 작업 과정은 달라지는데요. 이 중에서 먼저 초기화 또는 삭제가 된 것이라면 일단 안드로이드의 버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 부분은 업체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의뢰를 하시기전에 먼저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희 쪽에서는 안드로이드 버전 10이하까지는 가능합니다. 11이상부터는 어려우니 참고해주세요. 확인 방법은 설정- 핸드폰정보(디바이스정보)-소프트웨어정보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논리, 물리 모두 상관없이 갤럭시 연락처복구를 해야한다면 최신 폰이라면 설정되어있던 잠금번호 또는 패스워드를 정확히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비밀번호를 까먹으셔서 풀 수 있는 방법을 물어보시는데요. 비밀번호를 풀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없기 때문에 이 때에는 결국 초기화를 진행하고 작업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다만 초기화를 진행한다면 단순히 삭제된 것보다는 성공 가능성이 낮을 수 밖에 없고요!

 

 


또 한가지는 실수든 타의든 지워져서 갤럭시 연락처복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그나마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은 기기 전원을 차단하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해서 빠른 시일내에 방문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계속적으로 기기사용을 하게 된다면 새로운 데이터값이 유입이 되어서 덮어씌우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장 또는 침수등의 물리적인 문제로 갤럭시 연락처복구를 해야 할 때에는 겉모습만 보고 판단을 할 수 없습니다. 일단 외부적으로 심하게 파손이 된 것 같아도 내부적으로 손상이 크지 않다면 시도를 해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개인적으로 시도를 해보려고 하지 말고 전문업체를 통해서 의뢰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핸드폰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은 상태에서는 안에 저장되어있는 것을 빼내올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잠깐의 부팅이 되게끔 내부적으로 일부 수리를 진행하고 추출을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간혹 이후에 기기 사용도 가능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이 부분은 오로지 데이터를 빼내기 위한 작업이기에 이후에 기기 사용을 위해서는 별도로 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삭제로 인한 갤럭시 연락처복구의 소요시간은 1~2일 정도가 필요하며, 고장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는 2~4일의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핸드폰 기기도 함께 맡겨주셔야 합니다. 결과물이 성공적으로 나오게 된다면 기기에서 보듯이 나오지는 것이 아니라 pc로 추출이 됩니다. 따라서 따로 가져가실 수 있는 외부저장매체를 한 가지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혹시라도 작은 용량이라고 메일이나 클라우드를 통해서도 발송해드릴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문제로 인해서 안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들을 갑자기 볼 수 없게 된다면 전문업체를 통해서 작업 시도를 해볼 수는 있습니다. 다만 한다고 해서 무조건 성공한다고 볼 수 없기 때문에 평소에 백업만큼 안전한 것은 없다고 누누이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러면 오늘도 이 포스팅이 유익한 내용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외에 더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또는 전화를 남겨주세요. 확인 후에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