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점심은 잘 드셨죠!! 혹시 망향비빔국수라는 식당을 아시나요? 여기 비빔국수가 맛있는데 알고보니 회사 근처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다같이 나가서 오랜만에 먹었더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먹고 옆에 한 카페가 있어서 커피랑 빵까지 사와서 2차 디저트 타임까지 가졌더니 배에서 불고 있나봐요. 지금 배가 너무 부르고 잠까지 솔솔 오네요. 그래도 정신을 차리고 남은 시간도 화이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갤럭시 화면터치고장 관련으로 포스팅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이 갤럭시 화면터치고장은 다양하게 발생이 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예를 들어 길을 가다가 기기를 떯어트려서 액정 부분이 깨졌다거나 아니면 정상적으로 기기는 켜지는데 말 그대로 touch가 되지 않아서 발생이 되는 경우들이 있답니다.

 

 


혹시 위에서 말씀드렸던 증상들이 발생되었던 적은 없으신가요? 저는 예전에 길에서 살짝 핸드폰을 떨어트렸는데요. 저는 갠적으로 그냥 살짝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 확인을 해보니 액정에 금이 심하게 났더라고요. 그래서 당황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황한 마음에 수리센터를 방문했었으나 다행히도 액정 부분만 갈아주면 된다고 해서 간단하게 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만약 갤럭시 화면터치고장으로 인해 간단하게 수리가 된다거나 아니면 수리를 하더라도 이미 안에 저장되어있던 데이터들이 따로 백업이 되어있다거나 기기 사용이 먼저라고 하신다면 사실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백업도 하지 못했는데 안에 데이터가 정말 중요하다고 하신다면 일단 수리센터를 방문하시는 것보다는 먼저 저희와 같은 업체를 통해서 안에 저장되어있던 자료를 복원시도를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물론 먼저 수리를 받고 오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에 내부의 메인보드를 교체했다거나 부품들을 새로 교체한 상태에서는 저희 또한 작업을 해볼 수가 없답니다. 그럴 경우에는 이전의 메인보드를 가져오셔야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갤럭시 화면터치고장 등의 문제가 발생했을때 저장되어있던 데이터가 정말 중요하다고 하신다면 전문가를 통해서 의뢰를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작업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무조건 찾으시는 결과물이 나온다고 말씀을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유선 상으로 기기의 상태를 자세히 말씀을 해주신다고 해도 작업을 해보기 전까지는 결과 여부에 대해서 알기도 어렵고요. 저희 또한 원인이라던지 내부의 상황을 확인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작업을 해보기 전까지는 결과 여부에 대해서 확실하게 말씀을 드리기 어려운 부분을 참고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화면터치고장의 경우 만약 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상태에서는 추출을 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일부 내부의 수리를 통해서 잠시라도 부팅이 되게끔 만든 후에 빠르게 안에 있던 것들을 빼내와야 하는데요. 이렇게 일부 수리를 한다고 해서 추후에 기기 사용까지 가능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후에 기기 사용을 해야한다고 하신다면 별도로 수리센터를 통해서 수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최신 폰의 경우 사용하는 당시에 잠금번호나 패스워드가 설정이 되어있었다면 저희 쪽에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른다고 하실 경우에는 작업시도가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갤럭시 화면터치고장 이외에도 파손 또는 침수와 같은 물리적으로 인해 복원을 하게 된다면 단순 삭제된 것들보다는 조금 더 시간이 소요되는데요. 대략 평균적으로 2~4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만 만약 내부적으로 손상 정도가 심하다고 한다면 더 지연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갤럭시 화면터치고장의 경우에는 사실 단순한 작업은 아닙니다. 다양한 원인들이 있을 수 있고 그 원인에 따라서 작업 방식 또한 달라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곳으로 한 군데만 방문하지 말고 여러 군데를 비교해보시고 믿을만한 곳으로 방문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복원이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된다면 나온 결과물들은 기기에서 보듯이 추출이 되지 않습니다. 기기와 분리가 되어 PC로 추출이 됩니다. 사진이나 영상은 원본파일로 문자나 메모와 같은 글자로 구성이 된 것은 엑셀형식으로 추출이 되기 때문에 따로 기기로 넣어드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담아가실 수 있는 외부저장매체를 준비해주시길 바랍니다.

 

 


결과물은 본인 확인 절차를 진행 후에 출고를 하고 있으며 맡기신 명의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들을 지참해주셔야 합니다. 이는 범죄에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니 안내에 따라서 잘 준비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갤럭시 화면터치고장과 같은 문제들이라는 것이 언제 어떻게 일어날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늘 중요한 것은 미리 백업을 해주시는 것만이 안전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들 소중한 자료들이 유실이 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늘은 여기서 마무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 외에도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전화 또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에 자세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