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꼼신입니다^^ 오늘 정말 더운 날씨인데요! 특히 나른한 오후라서 더 힘든 거 같습니다! 벌써부터 이렇게 더우면 여름은.... 정말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ㅠ0ㅠ 여름이면 장마도 그렇고 징글징글한 모기도 그렇고... 하긴 벌써 모기가 엄청 많더라고요! 미리미리 여름 준비해놔야겠습니다^^

 💗

요즘 스마트폰으로는 못하는 게 없을 정도로 정말 만능인데요. 게임은 물론 쇼핑, 금융, 취미, 공부 등등 정말 다양하고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어플들이 나와 꾸미는 것은 물론 평소 관심이 있었던 것들까지 작은 손바닥에서 전부 해결이 가능한데요. 성능은 물론 용량까지 다양해져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핸드폰 역시 기계라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다양한 문제들이 발생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복구 어떤 상태에서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마트폰 복구는 크게 두 가지 작업 방식으로 나눠지는데요. 소프트웨어적으로 시도하는 논리 방식과 내부를 열어서 진행되는 물리 방식이 있습니다. 실수로 자료를 삭제한 경우 즉 정상 작동되는 기기는 논리로 시도하며 고장, 파손, 침수, 화재 등으로 작동이 불가능한 기기는 물리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복(구를 맡긴다고 해서 모든 자료가 100% 추출되는 것은 절대 미리 알 수 없는데요. 기기 및 부품의 오류, 내부 상태 등에 따라 진행 중 발생되는 여러 변수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결과는 작. 업. 이 끝난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고 후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진행을 해주시는 것이 확률이 높아지며 논리, 물리에 따라 주의하실 점도 있는데요. 먼저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라면 폰의 사용은 멈춰주셔야 합니다. 비행기 모드 혹은 전원을 꺼두셔서 새로운 data의 유입을 차단해주셔야 하는데요. 자료는 메모리에 저장되며 지워진 경우 삭제 영역이 남게 됩니다. 폰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새로 생성된 데 이 터는 삭제된 영역으로 저장되면서 데이터들 간에 덮어씌워짐이 발생됩니다. 이럴 경우 확률은 매우 낮아지기 때문에 전원을 차단해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고장, 파손, 화재, 침수와 같은 작동이 불가능한 스마트폰 복구는 기기의 충격을 줄여주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자가 수리는 절대 피하셔야 합니다. 전원을 공급하거나 충전기를 연결하는 것도 DATA가 유실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작은 부품들로 오밀조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정확한 배열 방식을 모르는 일반인이 내부를 열어보는 행동도 피하셔야 하는데요. 중요 부품들이 있기 때문에 손상으로 이어지게 될 경우 시도 조차 해보지 못하는 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사고 후 자체적으로 시도하려는 행동은 피하고 즉시 전문센터를 찾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삭제 스마트폰 복구는 하루에서 이틀 정도 작^업 기간이 소요되며 고장, 파손, 화재, 침수 등 작동이 불가능한 경우의 폰은 대략 3~4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삭제한 경우는 시점, 사용량에 따라 일부 자료만 추출될 수 있으며 작동이 불가능한 기기는 대부분 전부 추출됩니다. 복[구를 맡기신다고 모든 자료를 전부 추출하는 것은 아니며 개인 정보기 때문에 사용자가 필요한 자료를 잘 파악하신 후 항목을 지정해주셔야 하는데요. 추후 재(작(업은 불가능한 경우도 다수 있으므로 처음 진행하실 때 정확히 파악하시고 한 번에 시도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스마트폰 복구를 맡기실 경우 폰의 버전에 따라 불가한 경우도 있어 먼저 상담을 나눠주신 후 맡기셔야 합니다. 모든 자료는 메모리에 저장되며 DATA에 접근을 하기 위해서는 최고 권한을 획득해야 하는데요. 버전이 높을 경우 이 작-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가능한 폰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설정해둔 잠금 패턴, 비밀 번호로 모든 자료는 암. 호. 화. 되기 때문에 정확한 패턴, 비밀번호를 아시는 경우에만 시도 가능하니 꼭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

스마트폰 복구는 자료가 추출되면 PC로 나오기 때문에 폰에 다시 넣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문자 형식으로 이루어진 것은 엑셀 파일로 이미지는 원본으로 추출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저장 매체를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개인 정보에 관련된 작'업으로 기기 사용자와 명의자가 동일하다는 서류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범죄 악용 및 개인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함이니 반드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저희 스마트폰 복구 리커버리데이터에서는 소정의 작 업 비는 발생되며 복 구 비 용은 모든 작업이 끝난 후 청구되는데요. 결과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작^업이 끝난 후 복원 성공 시에만 복_구_비_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삭제한 자료를 찾는 경우 사용량, 삭제 시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필요한 자료가 추출된 경우에만 복'구'비'용은 청. 구. 되고 있습니다. 직접 내방 가능하시며 택배로도 접수 가능합니다. 예기치 못한 사고로 중요한 자료를 찾아야 한다면 무작정 포기하기보다는 상담을 통해 가능 여부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저희는 자체 솔루션은 물론 최신 장비 도입으로 성공률 또한 높으며 오랜 경험, 기술, 경력, 노하우를 겸비한 기술 엔지니어님께서 직접 맡아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 꼼신이었습니다.

💗

http://www.recoverydata.co.kr

 

데이터복구 전문기업. 리커버리 데이터

랜섬웨어, 스마트폰, 아이폰, USB메모리,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매그니베르, 소디노키비, 문자, 전화번호, 연락처, 메모, 카카오 복구

www.recoverydata.co.kr

전 화 상 담  1 8 0 0 - 5 9 4 2 

                                            카 톡 상 담    recoverydata

💗

Posted by 꼬마신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