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한 데이터복구 이야기입니다! 어쩌다보니 12월 마지막날 2021년 마지막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ㅠㅠ!! 모두들 2021년 마무리 잘 하시고 새로오는 2022년은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 마지막 포스팅은 아이폰 무한사과 관련된 포스팅을 진행해 보려고 하는데요! 애플 핸드폰 사용하시는 분들중 꽤나 많은 분들이 이 현상으로 고생하시더라구요! 전 처음 들었을때는 무슨말인지 몰라서 조금 당황했었는데.. 여러분은 어떤가요? 아이폰 무한사과 라고 하길레 뭐 잘못한줄 알았어요 애플사가.. 근데 그거랑은 아예 관련 없는 애기더라구요ㅋㅋ

 

 


아이폰 무한사과란 핸드폰이 정상적으로 부팅되지 못하고 사과로고만 반복하면서 메인화면으로 진입하지 못하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켜질것 처럼 로고가 보이긴 하는데 한시간이고 두시간이고 배터리가 나가기 전까지 애플 로고만 보인다고 해요.. 저도 애플사 스마트폰을 사용하긴 하지만 실제로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처음엔 이해가 잘 안갔었는데요 직접 의뢰하신 본의 핸드폰을 받아보니 정말 방전 전까지 그 상태를 유지하더라구요..

 

 


잘 켜지던 핸드폰이 갑자기 작동이 안되니 애플 공식센터를 먼저 방문해 보실꺼라고 생각합니다! 공식센터에서도 뾰족한 해결방법은 없다고 합니다 보통 공장초기화를 안내 한다고 하는데요?! 공장초기화를 진행하면 당장 휴대전화 사용에는 문제가 없겠지만 이전까지 사용하시면서 저장해 놓으신 데이터는 따로 백업해 두지 않았다면 다 없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의 사용보다 안에있는 자료들이 중요하신 경우는 초기화 진행 이전에 데 이 터 복 구 샌터에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초기화를 진행해 버린 다음 방문해주시면 추출성공할 확률이 거의 희박해집니다.. 다만 만약에 스마트폰 리퍼받을 계획이 있으시다면 공식센터에 한번 확인해 보긴 해야합니다 복 구 이력이 있으면 해당 서비스를 받을수 없을수도 있기 떄문입니다!

 

 


아이폰 무한사과는 대부분 휴대전화 저장공간이 가득 차 있는 상태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발생합니다! 적어도 5gb정도의 저장공간은 남겨두고 업데이트 진행해 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업데이트 예약 걸어두고 잠들었는데 갑자기 안켜지면 얼마나 당황스럽겠어요! 저도 이런 현상이 발생한다는거 알고 나서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있는 날은 꼭 남은 저장공간을 확인합니다!!

 

 


아이폰 무한사과 현상으로 데 이 터 복 구 진행한다고 하시면 기간은 2~4정도 소요됩니다! 내부 상태에 따라 더 소요될수도 있어요! 만약 추출에 성공한다고 하시면 안에있는 자료들은 사용했던 핸드폰에 그대로 옮겨드릴수는 없습니다! 모든건 원본형태로 나오게되요! 사진이나 동영상 음성녹음기록들은 파일형태로 추출되고 문자 메모 전화번호보등 글자형태로 된 자료들은 다 엑셀 원문형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핸드폰에서 보던 방식대로 추출되는게 아니기 때문에 맡겨주시기 전에 이부분 꼭 숙지 부탁드려요~

 

 


아이폰 무한사과도 그렇고 모든 데`이`터`복`구는 첫 시도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실패하면 다른업체를 방문해 주실수도 있지만 그만큼 학률도 현저희 떨어질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 의뢰하실떄 얼마나 전문적이고 성공경험이 많은 곳인지를 꼼꼼하게 따져보신 다음에 결정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플 스마트폰 자체가 워낙 보안이 좋고 작업이 쉽지 않기때문에 더더욱이 믿을만한 곳으로 알아보시고 작업 맡기시기 바랍니다! 

 

 


2021년이 벌써 다 지나갔네요 여러분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2022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마신발
,